[제멋대로 보낸 일상] 자전거와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내다!! (내일이 월요일인 건 함정.....)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배경_170718.JPG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이번 주말은 200% 만족할만큼 푹 쉬고, 여가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론 해야할 일이 있었기에 마음의 짐은 남아 있었지만, 오늘은 휴식에게 양보하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항상 바쁘게만 지내왔는데, "일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쉬는 것 역시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요즘 운동을 너무 안한 것 같아 친구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왔습니다.

KakaoTalk_20170813_215637663.jpg

저희 동네에 있는 자전거 도로입니다. 하천(?)을 끼고 자전거를 타면 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70813_215639275.jpg

신도시에 있는 문화공간(?) 같은 곳인데, 배트민턴, 롱보드, 자전거 등 다양한 취미를 즐기기 위하여 오시곤 합니다.

KakaoTalk_20170813_215639976.jpg

제가 가끔 혼자 쇼핑하러 가는 NC 백화점과 혼자 영화를 보러가는 CGV입니다. 약간 어두워진 상태에서 보니 건물이 새삼 멋지게 보여지네요.

KakaoTalk_20170813_215638471.jpg

제가 소유하고 있는 자전거인데, 오로지 외적인 부분만 보고 구매했습니다. 자전거를 타면 탈수록 체력저하를 빠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70813_215640781.jpg

2시간 가량 자전거를 탔는데, 도저히 집까지 갈 수 없어 친구와 삼계탕 집에 잠깐 들렸습니다. 그냥 삼계탕을 먹기에는 약간 심심한 듯 싶어 "궁중한방카레삼계탕"을 먹었는데, 삼계탕을 먹는건지, 카레를 먹는건지 헷갈렸네요. (물론 맛은 있었습니다.)

자전거를 자주 타야 하는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 안산에 사시는 분이 있다면 같이 타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현 시간 기준으로 53분남은 주말을 편히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ps. 오늘 "프라모델"(+1 취미활동)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새로운 취미인 "프라모델"을 조만간 완성하여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왕자_우주.JPG

어린왕자를 그려주신 @leesongy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제목보고 알고싶지 않은 현실을 알아버렸네요 ㅠㅠ 그래도 화요일을 보고갑니다.

저도 월요일은 그냥 스쳐지나갈뿐 화요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I'm a comic book artist. So I think to myself, what do I like to draw? I like to draw hot chicks, fast cars and cool guys in trench coats. So that's what I write about.

라이딩을 즐겨하는 한사람으로서 반갑습니다.
라이딩 후 배고프다는 핑계로 먹는것 때문에 살은 안빠지네요.ㅋㅋ

라이딩 후에는 역시 폭풍흡입을 해야죠 ㅎㅎㅎ

저도 라이딩 엄청 좋아하는데... (특히 야간 라이딩을 좋아합니다 ㅎㅎ)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담주도 화이팅하세요 ^^

못하는 게 없으시고, 유명하신 흐압빠다이님이시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무무슨말씀이시죠!!! (제대로 하는게 없습니다 ㅋㅋㅋ) 좋은말은..그러나 언제듣기 좋습니다 ★ 감사해요^^ 좋은밤되세요

하지만 화요일이 광복절로 공휴일이라 월요일에 쉬는 사람이 많더군요 ;; ㅎㅎ 부럽더라구요

저도 사실 쉬려고 했는데..... 그냥 일하려고요 ㅎㅎㅎ

정말 한국생활중 부러운 부분이 자건거 도로가 잘 되어 있다는 겁니다
한번씩 자건거 타고 강가를 돌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지 상상이 되네요.
카레 삼계탕은 정말 처음 보네요 ㅎㅎ 신기합니다.

네 맞습니다. 자전거 도로가 정말 잘 되어 있습니다 ㅎㅎ
카레 삼계탕은 카레를 먹는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 네 카레도 엄청 좋아하고 삼계탕도 물론 좋아하는데 완전 제 취향
음식이네요 ㅎㅎ 오늘도 두 끼를 카레로 해결했습니다. ㅋㅋ

ㅎㅎ 자전거 타보고싶네요 ㅎㅎ

자전거가 귀족 스포츠였더라고요 ㅎㅎ 물론 전 서민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오호 자전거 타셨군요!!^^ 좋네요!! 프라모델 포스팅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프라모델이 처음이라 살짝 떨립니다 ㅎㅎㅎ

한방카레삼계탕이 유난히.~ 눈속에서 맴돕니다~!!
@isaaclab 님의 생활을 쭉욱 보면,, 하루 24시간이 모자랄것 같습니다.~ ^^

카레 삼계탕 괜찮네요 ㅎㅎㅎㅎ
사실 제가 약속이 없어서.......... ㅎㅎㅎㅎㅎ

저는 계란찜을 드시는 줄 알았습니다...궁중 한방 카레 삼계탕(?) 이라니..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는 카레 맛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7.59
ETH 2721.7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