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대로 적은 후기] @goldenman님께 받은 선물, 이브이 조립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배경_170718.JPG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얼마 전 @goldenman님께서 500팔로우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셨는데, 또 당첨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이벤트 참여 대신 보팅만 하고 도망가볼까 합니다. 민폐네요....

아무튼, 그동안 이벤트에 당첨된 사실을 잠깐 잊고 있었는데, 집에 와보니 이미 택배가 도착해 있었습니다.
이브이.jpg

처음에는 누가 보낸건지 몰라 일단 열어봤는데, 미니 레고와 함께 간식거리가 들어 있었습니다.
일단 감사한 마음으로 칼플러스와 꾀돌이를 그 자리에서 해치워버렸습니다.

"칼플러스"라는 고급 식품을 처음 먹어봤는데,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강력추천..

천천히 만들려고 했다가 @skuld2000님의 후기를 보고 가만히 있을 수 없어 퇴근시간만 기다렸습니다.

이브이_1.jpg

집에 오자마자 자리를 폈는데, 레고 갯수가 꽤 많아 살짝 놀랐습니다.

이브이_2.jpg

하지만 차근차근.. 1번부터 하는데 따로 받침이 없다보니 자꾸 흐트지더라고요. 1번에서는 이브이의 형태를 절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이브이_6.jpg

3번을 완성하고나니, 이브이의 몸통과 같은 실루엣이 보이는 듯 합니다.

이브이_8.jpg

이브이의 눈을 나타내는 검은색 레고를 조립하고 나니, 이제 슬슬 이브이의 형태를 띄기 시작했습니다.

이브이_10.jpg

귀도 두 개씩이나 만들어줬습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에 꼬리가 생겨있네요?! 발바닥까지 만들어주고 나니, 생각보다 쉽게(?) 완성되었습니다. (약 20분 소요)

이브이_12.jpg

그냥 찍기에는 아쉬워 스팀파워와 함께 찍어봤습니다.

이브이_13.jpg

오랜만에 조립을 하니, 성취감과 함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조만간 진행될 프라모델 조립이 기대되네요.

마지막으로 멋진 선물을 주신 @goldenman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왕자_우주.JPG

어린왕자를 그려주신 @leesongy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자세한 후기까지 감사합니다 ^^
소정의 후기보상 따로 넣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봐요 @issaclab 님 :)

소중한 선물 감사합니다^^ 후기보상까지 ㅎㅎ 감사합니다~

오~~~ 조립하시면서 사진 찍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주말에 조그만거 하나 구입하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

처음은 조그만한 녀석이었으나 끝은 거대한 녀석으로.. ㅎㅎㅎㅎ

이제 프라모델에 더 재미를 느끼실 수 있겠네요 ㅎㅎ 조립해 놓으니
귀엽네요.. ㅋㅋ

아 말씀하신 그대로입니다. 조립에 재미가 붙어버렸습니다 ㅎㅎㅎ

아 네 ㅎㅎ 좋은 현상인 듯 하네요 ㅋㅋㅋ 앞으로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와아! 이브이도 엄청 귀엽네요.ㅎㅎ

도나텔로도 만만치 않아보이던데요?! ㅎㅎ

이브이 옆모습이 귀엽네요~ 칼플러스는 무슨맛일지??

멸치와 아몬드가 들어있는데, 손을 뗄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귀여워요

가까이서 보면 생각보다 더 귀엽습니다 ㅎㅎ

@isaaclab 님의 노력만큼이나~ 당첨운도~!! ㅋ 기가 막힙니다~

너무 많이 당첨되서 미안할 정도네요 ㅎㅎㅎ

아이작님의 뽑기운은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부럽

스팀잇에서 모든 운을 다 써도 곤란합니다.. 로또 당첨되야 하거든요...

욕심쟁이...

대신 하나 팁 드릴게요. 여기 완전 맛맛집입니다. 사장님도 쿨해서 오후 3시까지밖에 영업을 안해요 ㅎㅎ
http://blog.naver.com/43rpm1/220696771057

이브이 귀엽네요! ㅎㅎ
꾀돌이도 눈에띄네요

꾀돌이를 아신다는 건. 연세가 대충 짐작된다는.....

이브이보니까 잡아야할거 같아요(포켓몬고...ㅋㅋㅋ)칼플러스 먹어보고 싶네요! 마트에서 찾아봐야겠어요^^

칼 플러스 대량 주문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