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기 좋은 시간. 골든 아워(Golden Hour).

in #kr8 years ago (edited)

7B4215A0-87ED-4D8D-A0D1-5172E3D6B07B.jpeg

사진 전문가 혹은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사용하는 골든 아워(Golden Hour)아는 단어가 있다고 합니다.

대략 오후 5시쯤부터 1시간 정도라는데, 이 시간대가 해가 저물어가면서 멋진 배경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어제 오이도에 다녀왔는데, 우연찮게 골든 아워(Golden Hour)과 겹쳐 사진을 몇 장 찍어봤습니다.

사진이 아니더라도 실제로도 정말 멋진 장면이 연출되었는데, 말로 설명드리기가 참 애매하네요.

그래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봤는데, 제가 초보임에도 불구하고 꽤 괜찮은 사진을 건진 걸 보니, 정말 황금시간대인 것 같습니다.

p.s. 더 많은 사진이 있지만, 저만 볼 겁니다.... ㅋㅋ

5126BEDD-C529-4420-ABAA-891E5851600C.jpeg

67783287-99CD-44CD-94D4-9A8F94AC19D7.jpeg

BF16C07A-E968-4583-8556-BA1922D6D9B1.jpeg

Sort:  

작품 출품하셔도 되겠는데요? ㅎㅎㅎ
이쁜 노을사진에 힐링하고 갑니다~

이런 명작은 골든아워에 나오는거였군요~~!!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

사진찍기 좋은 시간..
맨 눈으로도 제일 아름답게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시간인 것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빛이 강한 계절에는요~ !! 사진 멋집니다!

마지막 사진은 그림같네요..ㅎㅎ

사진으로 찍었다는 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니까요..ㅎㅎㅎ

오잉... 제가 본 오이도 중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요...+_+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전 카메라가 육안을 못따라가는 게 항상 아쉽네요.ㅎ

카메라 장면과 육안이 다르다는 말이 있다죠?! ㅎㅎ

해질 녘 붉은 노을 인가요?
초보가 아니신데요? ㅎㅎ 진짜 멋지네요!

자연이 빚은 아름다움이란... 멋지네요!
네~ 다음부터 올리지 마시고 혼자만 보세요~ ㅋㅋㅋㅋ

삐지지 마세요!!! ㅋㅋㅋ

사진이 아주 멋지네요..
파랑과 주황의 조화가 특히나.!

특히 주황이 엄청나지 않나요?! ㅎㅎ

우와 해 저물어가는거 너무 감성적이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4182.98
ETH 1731.2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