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실제로 보니..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포스팅에도 가끔 등장하는 별마당 도서관. 사진으로만 봐도 처음 보는 모습에 한 번, 그리고 신기함에 다시 한 번 놀라곤 했습니다. 과연 저런 도서관을 실제로 본다면, 어떤 생각이 들지 감조차 오지 않더군요.

집에서 조금(?) 먼 탓에, 잠시 기억 속에서 사라져 있었는데, 오늘 코엑스를 지나가던 중 길을 잃어 헤메던 중 "별마당 도서관"을 발견했습니다. 불행 중 다행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직접 눈으로 본 후, 느낀 바를 말해보고 싶은데, 딱히 떠오르는 표현이 없네요. 인터넷에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을 치면, 따라오는 검색어가 있던데, 그보다 좋은 표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책 이상의 즐거움이 있다."

오늘은 시간이 없어 사진 2장으로 만족하고, 뒤돌아가야 했지만, 만약 이곳에 앉아 책을 읽거나 혹은 구경만 하더라도 꽤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Sort:  

저기저기 너무 좋아요 ㅎㅎㅎ

ㅎㅎ 전 저 2층에서 허세떨며?
책좀 읽어봤죠..ㅎㅎ

근데 아래구경하랴 위에 구경하랴 옆에 구경하랴(사람들 구경)
책에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책보다 책장을 보게된다는 도서관ㅎㅎㅎㅎ
이뿌네욤

한국가면 가야할 곳 리스트에 올립니다..
넘 멋지네요^^

살짝 지나쳐왔는데도, 정말 멋지더군요. ㅎㅎ 꼭 가보세요~

전 오히려 책이 너무 많으니까 뭘 봐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근데 정말 책 보는 사람들 진짜 많지 않아요? 아이들도 진짜 많고 신기한 광경이었어요. ㅋㅋ

아.. 이런곳이 있군요
흡사 어느 유럽의 도서관 같네요 ㅎㅎ

하늘 높이 까지 책이 있어서 신기한곳 저는 주말에 갔던 탓인지 사람이 많아서 오래 있기 싫더군요. 여유 있을 때 다시 가봐야 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