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가 하려고 하니까 가격이 오르는거야....

in #kr6 years ago

스팀몬스터에 관심은 1도 없었는데, 주변에서 많이들 하시길래, STARTER SET이라도 사볼까 하고 기웃거렸습니다.

영어로 된 설명을 열심히 읽어가며, STARTER SET을 구입할 수 있는 페이지를 찾아냈습니다.

그런데.. 분명 $5이라고 들었었는데, 잉...? $10불이네요?!

인기가 많아져서 갑자기 올린 건지 모르겠지만.. 왜 제가 하려고 하니까 오르는지....

원래 안할 생각이 더 컸는데, 빈정 상해서 안하렵니다.

Sort:  

코인판의법칙인거같아요 하루이틀상관에 두배로 된다..!

어, 그러네요. 저 어제 $5에 샀는데 =.=

쿨럭 저도 해야지 해야지만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

PRE-SALE로 들어가니 $5 나와서 스타터셋 구매했어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지만 안 할거에여.. ㅋㅋㅋ
지름신이 오실까봐여 ㅠㅠ

어제 저녁에 5로 샀어요~~~~

어제도 5불이었는데.... ㅋㅋㅋ
역시 뭘해도 아이작님 보다 먼저해야 ~~

보팅하고 갑니다. ^^

오잉 언제 10달러로 올렸데요~? 장사좀 되나봅니다~

아이작님 다음엔 미리얘기해주세요 ㅎㅎ ;
먼저 사게요 . 스팀 몬스터 인기가 ~ 엄청 난가 봐요
흐흐 대세는 역시 빨리 쫒아가야했는데
저도 아직 못했거든요 ...ㄷㄷㄷ

ㅋㅋㅋㅋ 미리 알려드릴게요

헉 ... 와~ 어제 $5로 샀었는데 막차였으려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34.82
ETH 2595.7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