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오자마자 '골'이라니~~ 이왕 이기는 김에 3:0으로 이겨보자~

in #kr6 years ago

오늘 축구 경기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퇴근 2시간 전부터 회사 동료들이 치맥(치킨과 맥주)을 먹으면서 경기를 보자고 꼬시더군요.

월요일이라 피곤하기도 하고, 분명 장성들이 치킨 여러 마리를 먹을 것이 분명했기에, 어떻게든 집에 오려고 갖가지 핑계를 가져다 붙인 후에야 겨우 집에 올 수 있었습니다.

"축구는 재미 없다."

"아시안 게임엔 관심 없다."

"피곤 하다"

우리 나라 선수들의 병역 문제도 문제지만, 우리 나라가 지는 것보다는 이기는 것이 좋기 때문에, 집에 오자마자 문자 중계를 틀었는데, 골이 들어갔네요?! (아, 참고로 집에 TV가 없습니다.....ㅜㅜ)

경기 초반에 골이 들어가서 좋은 분위기가 흐르는 듯 한데, 자만하지 않고 끝까지 힘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왕 이기는 김에, 1:0이 아니라 3:0으로..!!

전 이만 문자 중계를 보러..

Sort:  

귀신같이 1:1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ㅜㅜ

3:3!!! 후반 33분!!

군대 가즈아!!!!!!!!!!!!!!!

힘들게 이겼네요.
팔로우하고 갈게요

네 힘겨운 경기여서 더 흥미진진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역적되실뻔..무시무시하네요

저도 살짝 소름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