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대로 적은 후기] 안산의 진정한 맛집 "지수사"를 소개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배경_170718.JPG

안녕하세요. 아이작(Isaac)입니다.

먹스팀에 꼭 소개하고 싶은 곳이 있었는데, 그동안 가지 못하다가 드디어 오늘 갔다왔습니다. 그동안 살면서 이런 초밥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곳이며, 초밥 하나에 하루의 피곤을 녹이고, 또 다른 초밥 하나로 기쁨을 느끼게 만드는 곳입니다.

먹스팀을 글보다 사진을 통해 바로 소개하는 게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할 맛집은 바로 안산의 유명한 초밥집 "지수사" 입니다.
(안산에 살고 계신 @clarkgold님과 @hyesung님은 가보셨겠죠?! 만약 안 가보셨다면, 이번 주말에 연인 분과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같은 말을 반복하는 것 같아 약간 망설였지만, 다시 한 번 말하자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는 초밥이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맛있는 곳이며, 저에게 "참된 초밥의 맛"을 가르쳐준 곳입니다.

오늘 생생한 사진을 많이 찍어 전달해드리고 싶었으나. 장소가 매우 협소하고, 요리사 분과 수시로 눈빛 교환을 할 수 밖에 없는 자리에 앉아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예전에 찍은 사진을 약간 섞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수사1.jpg

"지수사"라는 간판도 제대로 달려 있지 않고, 단지 "초밥"이라는 단어만 써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뜻이겠죠?! 어떻게 알고 찾아왔는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웨이팅은 필수입니다.

지수사2.jpg

월요일에는 휴무였는데, 바꼈나보네요. 저한테는 좋은 일입니다.

지수사4.jpg

메뉴판을 예의상 주긴 하는데, 보통 세트메뉴를 시켜먹곤 합니다. 저는 "장새우 좋아해서 "지" 세트를 시키곤 하는데, 계란초밥이 없어 약간 아쉽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낱개로 시켜먹으면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 곳의 계란초밥은 역대급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드셔보시고 맛이 없다면, 제가 계산해드리겠습니다.

지수사5.jpg

이 부분은 가격이 비싸므로 패스....

지수사6.jpg

요리사 분과 마주보는 자리에 항상 앉는데, 그 이유는 초밥이 한 번에 나오지 않고, 실시간(Real-Time)으로 만들어주시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아이컨택을 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마지막 초밥을 입에 넣는 순간 다음 초밥을 만들어주십니다.

지수사9.jpg

사진이 많이 없어 예전에 찍은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마주보는 자리가 없어 구석진 곳에 앉았는데, 이렇게 한 번에 만들어서 나옵니다. 물론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약간의 차이가 느껴지곤 합니다. (물론 기분 탓이겠죠.)

지수사8.jpg

음.. 사진을 보니, 내일 또 가고 싶어지네요.

지수사7.jpg

가끔 서비스로 구이를 주실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연어구이를 주셨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많은 분이 먹스팀으로 초밥사진을 올리셨는데, 여기 만한 곳은 없을 것이라는 자부심으로 이 날을 기다려왔습니다. 좀 더 멋진 사진이 없어 아쉽지만, 장소 공유를 통해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먹스팀 지도에 등록해주세요~

지수사.JPG

식당명 : 지수사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0-3

전화 : 031-403-8477

어린왕자_우주.JPG

어린왕자를 그려주신 @leesongy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post a great can be useful can be used as experience .semoga be a friend who can help me in order to like you ..... to dream and hope in reach. like @sinta need dukugan friend. greetings esteem.

으아 너무 맛있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으아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isaaclab/2wn6jf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초밥은 사랑이죠 ㅎㅎㅎㅎㅎ

이곳의 초밥은 다릅니다. True love라고 할까요 ㅎㅎ

초밥.. 역시.. 맛있겠네요~~ 가격도 적당한것 같아 더 좋네요 ^^

꼭 가보시길 ㅎㅎ (염치없네요. 근처 사는 저도 가기 힘들던데...)

그냥 첫 입구에서 부터 맛집 느낌이 확나네요. 저도 한번 가보겠습니다.ㅋㅋ

숨어 있지만, 누구나 알고 있는 맛집입니다 ㅎㅎ 안산 사시나요?!

아니요 저는 대구에 삽니다.^^

아놔.... 아이작님 좀... 데꼬 다니삼. 나좀. ㅋㅋㅋ

댓글을 기다렸습니다. 강력추천하는 곳입니다. 여자친구분이 정말 좋아하실 겁니다.

ㅎㅎㅎ 실시간이네요. 여친 양재쪽 살아서 안산 행차하기가 힘들어서 갈 수 있으려나...

700번 타고 오시면 되겠네요~ ㅎㅎㅎ

연어는 정말 맛있죠 ㅎㅎ

연어는 아무리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네요 ㅎㅎㅎ

아 그렇군요.. 저도 아버님이 안산에 계시는데 언제 한번 가게되면 꼭 한번 방문해 볼 만한 집인듯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네^^ 꼭 한번 들려보세요!!!

초밥 너무 땡기네용ㅠㅠ 지수사! 꼭 기억해 놔야겠습니다~먹스팀은 언제나 옳아용^^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멀어서 못 오실 수도 ㅎㅎㅎ 하지만 잊지 못할 맛인 건 인정.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4.10
ETH 2452.9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