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디가 지옥인거죠?ㅋㅋ 포토샵같은걸로하는건가용? ㅋ보팅하구가용ㅋ

보팅 감사합니다 !
지옥소녀라는 일본 애니메이션이에요. 그림속 여자아이가 의뢰를 받아서
상대방을 지옥으로 데려가는... 많이 어둡고 무서운 이야기에요 ㅜㅜ

지옥소녀...
기억나는건
주인공을 포함한 집단들의 활약이 너무 과해서
개나 소나 다 알아버리게 되서
너도 나도 죽창이다
라듯이 ㄱ판 된 상황이 인상깊었죠..
개인적으로..

그러한 인간들을
보노라면 인간에 대한 기대감을 품지 않은 표정이
무뚝뚝함으로 승화된게 아닌가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P.S
피아노소리와 더불어서
그려지는 과정이 인상깊네요

앜ㅋ 맞아요 정말 개판인 상황이 있었죠.......... 한 동네에서 너도나도 다 지옥보내버리고..
오랫동안 감정을 죽이고 사람을 지옥으로 보내는 일을 해야만하는 주인공도 안타깝습니다 ㅜㅜ

잇펜 신데미루? ' -')
오랜만에 보네요.

새로운 시리즈 나올때마다 꼭 챙겨봤던 ...
그 대사 정말 오랜만에 듣네요 ㅜㅜ

오오~저는 지옥소녀는 아직 안 봤는데 한번 봐봐야겠네요~:)너무 예뻐요~

앗 감사합니다!
지옥소녀 이야기가 많이 어둡고 심오한데.. 그런거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용!

지옥소녀 전 일본 드라마로 본 것 같은 기분이.. ^^;
애니메이션을 보지 못했었는데..
일드는 소화하기가 쉽지 않았던 것 같았던..

그러고보니 드라마도 있었죠 본 적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애니 드라마화는 대부분 별로에요.. ㅜ.ㅜ

https://steemit.com/kr/@lucky2/4-imdae-3
무상스파임대인데요 끝났으려나?ㅋ관심있음신청해보세용

앗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chosk에요~
다름이 아니라 ~
7데이 흑백사진 챌린지라는 이벤트가 있어서
@iring00님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습니다 ㅎㅎ

하루에 1명씩 7일동안 7장의 흑백사진을
올리는 이벤트인데요~
괜찮으시면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ㅁ<)/

헉 재밌어 보여서 하고싶었는데 ㅠ.ㅠ....
하루한장 꾸준히 올리는건 저로선 무리라서 ㅠㅠㅠ 너무 아쉽네요
지목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아~ 알겠습니당~ 답장 감사합니다 >ㅁ<)/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