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드디어 도착했어요~~ 나의 귀요미 카카오카드!

in #kr7 years ago


베트남 여행하면서 친구들이 카카오카드 인스타그램에 올릴 때 마다, 너무 부러웠어요. 그래서 저도 한국 돌아가면 신청해야지 했는데 갑자기 입원하는 바람에 카카오카드의 생각은 안드로메다로 사라졌어요. 그리고 제주도와서 신청을 했는데 약 3주만에 받아보는 거 같네요.

카카오카드는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하나봐요. 우체국 아저씨가 주는 단말기에 제 이름 석자를 싸인하고 나서 받을 수 있었어요. 사실 받자마자 뜯어버렸어요 너무 궁금했거든요ㅋㅋㅋ 포스팅하려고 주소 가렸는데 이모티콘이 적절한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고, 나머지 종이들은 그냥 이렇게 모아보면 이쁜 쓰레기들이에요. 저기서 환영 선물만 가장 좋았고 나머지는 이렇게 이쁘게 보이는 포스팅용으로 사용하면 되요ㅋㅋㅋㅋ

사실 저는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있어서, 카카오카드는 사용할 생각이 없어요. 그냥 지갑에서 장식으로 사용될 거에요. 그래서 보고 싶을 때 한번씩 꺼내서 보려고요. 일종의 애완카드에요ㅋㅋㅋ 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라이언이 가장 좋더라구요! 눈이 완전 귀여워요 :) 앞으로 자주보자 라이언! 누나가 이뻐해줄게 오구구구!

그리고 환영 선물에 있던 스티커들이에요. 이 귀요미들을 어디다가 붙일지 고민중입니다. 맥북에 붙일까... 흠...추천좀 해주세여 ㅋㅋㅋㅋ 후회하지 않게~~ 이것으로 자랑 포스팅 끝! 여러분도 재미로 신청해보세요.!!
Sort:  

추석연휴 지나고, 카카오 뱅크와 카드 시작 하려하는데...카드는 볼 수록 정말 맘에 드네요...^^

이글 보니 저도 신청하고 싶어지네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기승전 라이온인거 같습니다!ㅋㅋㅋㅋ

라이언이 짱이죠!!! 파스텔 톤 배경색도 너무 이쁘구요 ㅋㅋㅋㅋ

저도 카카오카드 하나 만들까 싶어요. 직접 이름써야된다는 부분에서 조금 수령하는데 불편할 것 같긴 하네요. 매점에서 알바를 요즘 하고 있는데 라이언이 앉아있는 카드 보면 너무 귀여워 죽겠더라구요ㅎㅎ

만들때 약간의 귀찮은 점만 감수하고 같이 행복해져요ㅋㅋㅋㅋ 매점 알바하고 계시면 뭔가 확연히 보이실 것 같아요. 저번에 뉴스에서 카드사들이 캐릭터 마케팅 붐이 불었다고 하더라구요. 카카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들도 보셨을 것 같아요ㅋㅋㅋ

저도 신청했는데 집에 모셔놨어요 ㅎㅎ 혜택이 없네요 ㅠㅠ

저처럼 애완카드 용으로 지갑에 두세요ㅋㅋㅋㅋ 보고싶을 때 꺼내보기ㅋㅋㅋㅋ 그나저나 @cljg918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어디다녀오셨어요? 게시글도 지난달 이후로 아무것도 안올리셨던데ㅠㅠ 저의 여행팬 3호님이 안보이니까 서운... 제 달랏 이야기 구경 오세요~~

요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갖구있어요 ㅎㅎ 늦지않게 다시 나타날게요~~

그러시군요! 화려하게 컴백해주세요ㅋㅋㅋㅋ :) 추석 잘보내세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구여!!!

@iphonetraveler 님도 받으셨군요~
이제는.. 쓰윽~!! 긁을일만 남으셨습니다~!! ^^

지갑속에 쏘옥 넣어둘거에요ㅋㅋㅋㅋㅋ 카카오카드에 잔고 0원ㅋㅋㅋㅋㅋㅋ

하! 저도 출장주에 카뱅 오픈 소식을 들어 느지막히 지난주 초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카드 도착까지 3주씩이나 걸리는군요...
전 저 계란반쪽 캐릭(이름이... ㅠㅠ)으로 카드 신청했는데~
자랑 포스팅 잘 봤습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계란이라뇻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뮤지'에요!! 근데 그걸 이해하고 저도 계란 닮은꼴을 찾아버렸네요ㅋㅋㅋㅋ 명절 잘 보내세요~~! 명절 끝나면 우체부 아저씨가 초인종을 누르고 계실거에요ㅋㅋㅋ

ㅋㅋㅋ 그렇군요. 누군가가 계란 반쪽을 캐릭터화한거라고 말한것만 기억나고 정작 이름이 기억이 안났네요. ^^;
어차피 연휴 끝나고 올 것... 느긋하게 기다려봐야겠네요. ㅎ

공식 컨셉은 '토끼옷을 입은 단무지'에요!! 되게 독특하죠?ㅋㅋㅋㅋㅋㅋ

그노마가 절 놀려먹은걸 철썩같이 믿고 있었군요... 갑자기 자괴감이... -.,-

ㅋ ㅑ !! 받으셨네요 ... 저도 기다리고 있는데 ㅠ,.ㅠ 안오네요 ....

하염없이 기다리면 힘들어요ㅠ 잊고 지내면 어느날 갑자기 문자가 와있을 거에요. 그날 기다리면 되요ㅋㅋㅋㅋ

음 ... 잊고 지냈는데 .... iphonetraveler님 때문에 ... 다시 생각 나게 되었어요 ... ㅠ,.ㅠ

흐앙..미안해요 ._. 꿈속에서도 나타나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당)

아아아아ㅏ아아앙
잊어라 잊어라 잊어라 ... 음 ..흠 .. 제꺼도 .. 금방 올꺼에요 !!

This is supercool! @iphonetraveler Thanks! Followe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28.79
ETH 2465.2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