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커피농장에서 마시는 커피, 그리고 먹방!

in #kr7 years ago


이번 달랏 여행기는 사진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서 풍경 보여주느라 중간중간에 먹방 사진을 보여줄 여력이 부족하더라구요. 먹방 사진까지 넣으면 사진이 30장이 넘어버리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달랏에서 마시고 먹었던 사진 보여드릴게요. 첫번째로 제 포스팅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크레이지 하우스' 앞에 있는 맛집에요.



비교적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펴안하게 안에서도 먹을 수 있고, 분위기 있게 바깥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테라스 파라서 바깥에서 먹었어요.

저는 코코넛 카레를 주문했어요. 옆에는 처음에 기본으로 주는 차에요. 풍경보면서 차 한잔 마시고 있으니까 이렇게 맛있는 코코넛 카레가 왔어요. 뭐 평가는 마시쩡! 입니다 ㅋㅋㅋㅋㅋ

이곳은 어제 여행기에서 4개의 폭포를 모두 보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소나기를 피하려고 들렸던 커피농장이에요. 농장만 있는게 아니라, 카페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앉을 곳을 찾기 위해 들어가면 직원과 함께 바로 메뉴판이 떡하니 있어요. 쉽게 말하자면 "주문부터하고 들어가" 이말이에요. 이곳까지 오게 되었으니, 저희는 비싼 커피를 마시기로 했어요. 그래서 메뉴판의 노란글씨로 되어있는 커피들을 시켰죠. 족제비 똥 커피라고 했었나.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비오는 날 이런 풍경을 보면서 커피 마실 생각을 하니까 엄청 설레더라구요. 저희는 제일 앞쪽에 있는 자리로 갔어요. 탁트인 전경을 보고 싶었거든요 :)





제가 뭐 에티오피아 같은 부지가 엄청 큰 커피 농장을 실제로 본적은 없지만, 이정도 규모의 부지면 큰 중간 사이즈 정도 되지 않나 생각해봐요. 사진으로는 안보이지만 눈으로 보면 커피콩들이 보이더라구요.

드디어 커피가 나왔어요. 평가를 하자면 이런 표현이 어울릴지 모르겠지만, 고소한 커피를 맛본 것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냥 블랙만 마실 때는 쓴 커피인데, 우유를 타는 순간 커피의 향이 입안에서 쏴악~~ 퍼지더라구요. 그리고 향이 오랫동안 남았어요. 정말 처음 맛보는 맛이었어요. 어쩌면 분위기와 약간의 상상력 때문에 만들어진 맛일 수도 있구요 :0

마지막은 달랏에서 아침먹기에요. 제가 달랏을 떠나는 날, 들렸던 식당이자 마지막으로 먹었던 아침이에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그냥 달랏의 이쁜 구름 보면서 음식이 나올 때까지 멍때리면 되요ㅋㅋㅋㅋ

특별한 음식은 안시켰어요. 그냥 조식세트 시켰어요ㅋㅋㅋㅋ 아메리칸 스타일로~~ 이 아침을 먹고 저는 여기서 만난 동행과 함께 무이네로 같이가게 되었어요. 내일부터 최악의 무이네 이야기 시작합니당!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도 iphonetraveler님의 팬이되어 잘보고갑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오늘은 그냥 간략하게 먹방 포스팅 했어요ㅋㅋ 내일부터 다시 TRAVEL WITH IPHONE 시리즈로 찾아올게용! 무이네 시작합니다! 기대 만땅 +.+ 해주세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와우 벳남 커피농장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ㅎㅎ 저런 곳에서 커피를 마시면 정말 맛이 좋겠네요 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오는 날이서 더 좋았어요. 커피를 다 마시고, 풍경 조금 구경하고 있으니까 비구름이 다른 곳으로 가더라구요! 정말이지 나이스 타이밍이었어요ㅋㅋ

아 네 ㅎㅎ 여행에는 사실 날씨빨도 좀 받아줘야 기분이 좋은 듯 합니다 ㅋㅋㅋㅋ

우와ㅎ 꼭 비밀정원 같아요ㅎ

비가 오지 않았더라면 더 이쁜 모습이었을텐데 아쉬워요 :(

멋집니다.
산지에서 먹는커피는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진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발견하고 들어갔던 곳이라서 더 좋았어요! 맛은 쵝오! bb

비오는날 저런 카페에서 커피라니.. 최고네요!

천장으로 비떨어지는 소리가 들려서 더 좋더라구요ㅋㅋㅋ 우두두둥 우두두둥 이렇게요!

캬하 저런 분위기면 레x비를 마셔도 왠지 느낌이 다를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쓰비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들어봐요ㅋㅋㅋㅋ 레x비는 무슨 음료인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맛없어유ㅠ

풍경이 정말 장난 아니네요. 오랜만에 사진 보면서 감탄했습니다 ㅎㅎ

오홍홍 감사합니다 :) 근데 이 포스팅 말구 다른 포스팅의 풍경들 이쁜거 많아요~~ 구경하세용! TRAVEL WITH IPHONE시리즈를 보셔야해요ㅋㅋㅋㅋㅋ

커피농장에서의 커피라고 하면, 정말 깨끗한 커피의 맛이겠네요.

분위기 때문에 맛있게 마시고 왔어요ㅋㅋㅋㅋ 달랏시내에서 멀지만 않았다면 매일 갔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