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일일 퀘스트로 1부스터팩 받기!

in #kr6 years ago (edited)

형들 안녕? 오이 듕댱 !!

스팀잇하면서 이렇게 포스팅 자주 써본건 이번에 처음인거 같아

별 얘기도 없는데 자주 등장해서 형들 피드를 어지럽혀 미안 -ㅅ-..

어제,오늘 내 이야기만 좀 할게
형들 돌아보는건 내일부터 다시 시작 +_+

랭킹 좀 올리려고 게임에 접속했는데 글쎄~

내가 못본건지 얼마전에 생긴건지 모르겠는데 새로운게 생겼더라고!!

123.jpg

쨔잔!!
아... 사진이 작아서 안보이네!

1234.jpg

다시 쨔잔!!

형들 영어잘하지??
블라블라블라~~
10판을 데스스플린터 넣어서 이기면 보상이 있대~

근데 데스 스플린터가 누구야?? -_-..

그래서 데스팀으로 아무나 다 집어 넣어봤어 !

아 계속지네 열받... 내가 제일 약한라인이 데스인데..ㅠㅠ

어찌어찌 10판을 이기고!!

12345.jpg

쨔잔!! 부스터팩 겟!!

1234567.jpg

개봉박두!!

123456.jpg

에픽한장에 골드레어까지!! ㄱ ㄱ ㅑㅇ ㅏㅇ ㅏㅇㅏ ㅇ ㅏㅇ ㅏㅇ ㅏ
감사합니다 +_+

12341234.jpg

그리고 24시간마다 다시 할수있다고~ 블라블라블라블라~

암튼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다고 ㅋㅋ

스몬에 푹 빠져있어!!

실상은 새벽에 길게해야 1시간하는게 끝이지만 ㅎㅎ

일단 열심히 하고있는 걸로 ㅋㅋ

근데 왜 2200점 이상을 못넘냐.. 아 또 열받..

요새 스팀잇에 이것저것 할게 많아져서 조금 재미있어 ㅋㅋ

예전에 가즈아때 캐마하면서 하루종일 스팀잇에 살았었는데

그때만큼은 아니지만~ 좋은 형들 만나서 스팀잇 즐기고있어♡

스팀 만배 가즈아~~~~~~~

형들 내 스타벅스 별명 뭔줄알아?

오십억가즈아 임 ㅋㅋㅋ

붓싼 갔을때 스벅에서 직원이 부르면서 뿜더라 ㅋㅋㅋ

내 소박한 꿈이야 50억부자 ㅋㅋ +_+

의식의 흐름이 끊겨간다 ㅋㅋ 형들 잘자~~~~~~

Sort:  

저기 노오란 반짝이는 것이 골드레어 인가요! 고오급 시계 끊으면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오..오십억.. 가.. 가즈아 :) 화이팅 입니다!

오십억 가즈아!! ㅋㅋㅋ

잘자 형~

굿모닝 ㅋㅋ

굿모닝 형 ㅋㅋ

몇일 포스팅 안하더니 오늘 몰아서 두개나 했네 형아 ㅋㅋㅋㅋ

이거 비밀인데 스몬님께 보팅받아야해 ㅋㅋ

ㅋㅋㅋㅋ 나도 그거때문에 스몬 하고 싶어 계속 ㅋㅋㅋ

형 아이폰XS 한대 날려야 보팅 이렇게 받는데? ㅋㅋㅋ

패쓰!!!ㅋㅋㅋㅋㅋ

정말 스팀잇 열심히 하는 오이가 되셨네요.^^
노래도 잘 들었고요(뒤쪽엔 완전 여잔줄..ㅋ), 1주년 축하도 드리고요, 스모 열심히 하셔서 좋은 카드 겟하신 것도 축하드리고요(사실 스몬은 잘 몰라서 어느 포인트가 축하 포인트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ㅜㅜ).
언제나 보팅 감사하구요..
인사할 게 많네요.^^

이것저것 할게 많아졌어요 스팀잇내에서 ㅋㅋ
그래서 씬나게 즐기는 중이라 포스팅도 자연스레 많아지네요 ㅋㅋ
좋은글 써주시는데 ㅋㅋ 특히 산티아고는 제 관심분야라 ㅋㅋ

축하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씨에씨에 ㅋㅋ

골드레어라니 ㄷㄷ
축하해 형~

골드레전드는 언제쯤 나올까? ㅠ

많이 까신 모님 말은 1000팩 까면 1개는 나온다고 하더라구..

꿈이 소박!!
100억 가즈아

내가 좀 소심해서 50억밖에 ㅋㅋㅋ
일단 만스파찍고 가즈아 ㅋ

축하해 형! 유희왕카드보다 더 열심히 모으네 ㅎㅎ

형 댓글이 숨어있었구나 +_+ ㅋㅋ

오랜만에 스팀잇 산책에 형을 만나니 반갑구만!!
안자고 이시간까지 게임을 하고 있다니!!ㅋㅋㅋㅋㅋ
아~~~~ 총각이여~~~ㅋㅋㅋ

ㅋㅋ 오 본캐등장 ㅋㅋㅋㅋㅋ 그리웠어 형 ㅋㅋ

미혼만쉐!! ㅠㅠㅠㅠㅠ

와 형 멋있다 ㅋㅋ 골레 나줘 난 아직 안하지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시작하면 한장 줄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732.86
ETH 2906.7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