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스팀 콘테스트] 나는 코노 가수다. 마지막 회!! <하고 싶은거 다 해!> 1빠!!!!!

in #kr6 years ago

오이넴 데뷔 하루 앞두고 마감이 끝나서 ㅠ
그 한을 담아봤소~

스팀 간드아~~~~~~~~~~

Sort:  

100스팀 여기주자 한이 너무 많앙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이 따땃한 미미언닠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이런댓글은 상위로 ㅋㅋ

ㅋㅋㅋㅋㅋㅋ
한이 많긴하다 이기기 힘들겠어 형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 (300원대) 간드아???

안돼 3만원가즈아!! ㅋㅋ 다 털고 띵가띵가 놀자 형 ㅋㅋ 형 호캉스보면 매번 부럽 ㅋㅋ

엇..이따가 담달 호캉스 예약한거 포스팅 할껀데ㅋㅋㅋㅋ

가 ㅅ ~~~ㄴ 드아~~~~~~~~~~ ㅋ ㅑ.... 이 형님보소보소... 간드러지는 바이브레이션에 님의 손 꼭 붙들고 에서 삑사리인듯아닌듯 처절한 울부짖음에 나 갬동먹어브렀소잉~ 추임새 좋고~ 1빠 참여자니 가산점 부여해서 점수 확 찌끄러브러요잉~

91점!!

#wdice

@newbijoh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8 이(가) 나왔습니다.

으아닛 제 한을 이리 높게 평가해주시다니 ㅋㅋ

한이 어마어마함~! ㅋㅋㅋㅋㅋ

100스팀도 형한테 양보할게!!!ㅋㅋㅋ
나 이번에도 양보했다!!! 나 기억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행운의 1스달이 골레를 불러왔으니
기억할게 형 ㅋㅋ

형 요새 무슨일 있어?
너무 애절한데ㅠㅠ 듣는데 마음 아파
무슨 일 있는거 아니지??

아냐 그런거 ㅋㅋㅋㅋㅋㅋ
잘 들어줘서 고맙네♡ 리우형 최고 +_+

내가 1빠구나.
오이형 잘가.... 안녕!!
저번처럼 영상이 없어서 아쉽다.. 기대했는데..

저거 영상인데?

형 영상이 없다고 ㅋㅋㅋㅋㅋㅋ

아 ㅎㅎㅎㅎㅎ 동영상하나있긴한데 ㅋㅋ
그건 키가 낮아서 ㅎㅎㅎㅎ 올려봐? ㅋㅋ

넴 올려주세욤~^^ 믿고보는 52형 영상

아 영상이 이상해서 ㅋㅋㅋ 앞에 짧게
형만봐 ㅋㅋㅋ

무야 무야 스달당첨되서 너무 좋아서 우는거야?
ㅋㅋㅋㅋㅋ간다~~ 집에간드앙 ㅋㅋ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HelK엔터테이먼트 입니다.
애절하게 가시는 노래 잘 들었구요. 소울 충만한 보이스에서 엄청난 히트칠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데뷔 원하시면 연락주세욥. 010-&₩&₩-₩₩);

헬(k묵음) 엔터라고요? 지옥갑니까? 설마 미파 뉴발 있는건 아니죠??
생각해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당황당황 헬크입니다.
아직 내노라할 스타가 없습니다. 오이님이 해쥬세여 (굽신굽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면좋아~ 어쩌면^^♡

하트뿅♡♡♡+_+

ㅎㅎㅎㅎㅎㅎ 새로운 케이팝 가수가 나타났군요 ㅋㅋㅋㅋㅋㅋ 좋아요 꾸욱~ 했어요 ㅎ 그만 가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 스팀 만배 가야합니다 간드아~~~~~~~~~

지오쿠데스

치가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