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할게 있어

in #kr6 years ago (edited)

ㅅㄱㅇㄷ.jpg

미리보기 방지~ 미리볼래? 아흥~

짧고 굵게 커밍하웃하고 자러갈거임!!

형들 내가 요새 너무 바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정신없이 빠져든게 있어!!

나도 스팀 몬스터 하지롱~

1000.jpg

드디어 1000점 찍었다!!

아 너무 힘들다 ㅠㅠ 이게 진짜 카드 지름신의 유혹이 장난이 아니야 ㅋㅋㅋ

요새 홀덤에 호갱 잡혀서 거기에 빠져있다가

스몬에도 호갱잡힐듯!!

ㄱ ㄱ ㅑㅇ ㅏㅇ ㅏㅇ ㅏ~

그럼 잘자~ 뿅

내 궁디 보고싶었지?

꾸벅!
꾸벅.jpg

Sort:  

감사합니다 : )

사행심 조장 오이형..

사행성 오이 듕댱!!! ㅋㅋㅋ

미리보기방지
때문에 스몬일거라고 예상 못했네 ㅎ

ㅋㅋㅋㅋ 예상을 뒤엎어줘야행 ㅋㅋ

스몬하구있었네?

좋은것좀 먹음?

형 나 백만원만..

숨겨왔던 형의 노름 본능 잘 봤어...
어제 홀뎀하러 갔다가 형 아이디 도배된 거 보고 깜놀하고
그냥 나옴;;; 저건 아니다 싶은 생각이..ㅋㅋㅋ
고마워...나 도박 중독 완치된 듯!!

잭팟으로 형들 이벤트 열어줄려고 그러는거야 +_+
다른 욕심없다~~~~~ ㅋㅋ

Hello sorry for asking but please help steem get listed in this exchange by voting for it. http://contest.gonetcoins.com/ it might help increase the value of steem which will benefit everyone. and if you can please help spread the word around. Thank you in advance for your help.

hello~ it's me~

시작하면 끝을 보는구낭 ㅋㅋ

아냐 벌리는것만 좀 할줄알고 마무리를 잘 못해 ㅎㅎㅎ

내카드 좀 사줘요 ㅋㅋㅋ
고점에 팔고 나가게 ㅎ

럭키스트라잌님꺼는 ㅋㅋ 너무 어마어마해요 ㅎㅎㅎㅎ

디게 빵빵한데? (뭐가? 음?)

내가 좀 에헴!!

응? 이 부심은 뭐지? ㅋ

늦게도 자넹~ 다들 스몬 열심이군.... 마지막사진 계속 보고 있음 조금 무섭넹 ㅋㅋ

고래를 꿈꾸는 스티미언으로서 고래형들이 다 하고 있는걸 안하면 안될것 같아서는 무슨 ㅋㅋ 돈 된다길래 -ㅅ-... 상투 잡은듯한 느낌..

저사진 중독될거얍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