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들의 결혼

in #kr6 years ago

kakao.jpg

6년째 함께 일하고 있는 동료이자 대학친구들이 결혼했다. 어쩌다보니 여기까지 함께 와있는 것도 신기한데 매일 보는 얼굴들이 결혼한다고 이렇게 서 있는 것도 조금 색다른 기분이다. 어쨌든 결혼 축하하고 신혼여행 잘 다녀와.

#회사는걱정하지마
#내가알아서할게
#잘한다고는안했다
#흐흣

Sort:  

ㅋㅋ 멋진 동료이고 친구시네요 :)
저는 첫번째 친구 결혼식 갔을 때 눈물이 났어요..-ㅁ- 근데 저만 울고 있는 게 아니었다는?!?! 어른이 됐구나 싶어서 신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눈물까지...! ㅎㅎ 저는 친구들이 하나둘 결혼한다고 하니 이놈들 정신못차리고 바보처럼 살 줄 알았더니 다행이구나 싶었어요. 물론 지금은 제가 그 모양이지만요...;ㅁ;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삼각관계인거죠? ㅋㅋ

그럴리가요 ㅋㅋㅋㅋ 근래 들었던 가장 충격적인 아침드라마군요

너무 놀라시는군요! ㅎㅎ
그냥 3명이 서로 친구라길래 3각(친구)관계냐고...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