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레드카드(the Red) + 피피카드(Priority Pass) 발급, 수령 개봉기

in #kr6 years ago

1.jpg
인생 처음 현대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해외여행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PP카드가 필요해서 이래저래 찾아보던중 최작가님(@mattchoi)의 현대레드카드 포스팅을 우연히 스팀잇에서 봤습니다.

바로 이거다! 싶었고 발급신청을 하였습니다. 연회비 20만원이지만 현대카드를 처음발급받으시는 분은 연회비 지원을 읍읍(최작가님 처럼 저도 직접적으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스팀잇에서 정보를 얻게 해주신 최작가님께 이 글을 빌려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여튼! 드디어 수령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혜택도 많은 현대레드카드!

2.jpg
3.jpg

세로형 카드답게 포장도 세로로 왔습니다.
신용카드, 바우처, 사용설명서, 스티커 등이 함께 있습니다.

5.jpg
6.jpg

먼저 카드입니다! 카드수령등록 스티커를 떼면 더 이쁩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마음에 쏙 듭니다.
카드 번호 및 정보는 뒷면에 있습니다.

4.jpg

카드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파산각 이라는 스티커를 붙였다가, 안예뻐져서 바로 떼었습니다.ㅎㅎ

7.jpg
8.jpg

제가 현대 레드카드를 발급받은 가장 큰 이유!
PP카드와 바우처입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조만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우처와 PP카드 후기는 기회가 되면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신규발급하시려는 분 특히 해외출장이 잦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오늘 월요일이라 특히 피곤하네요... 일주일 시작 힘차게 합시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

PP 카드는 사랑입니다. 현대레드카드는 아주아주 고급진 카드죵!
이노빗님 해외여행 가실 때 PP 카드로 마티나 라운지 가셔야합니다.
다른곳을 가시면 후회하십니다 ㅋㅋ 꼭 마티나 가십숑!!

마티나라운지 끄적끄적 메모해둡니다! 마티나라운지! 감사합니다!

오 레드카드 발급받으셨군요.
여행자의 필수품 중 하나죠 PP카드ㅎㅎ
이제부터 즐거운 라운지의 여유 느끼시길 바랍니다~
동반인은...뭐....돈내죠...

네.. 동반인은 돈내야해서 못쓰게될 가능성도. ㅠㅠㅠ 혼자 의리없이 다녀올수 없잖아요 ㅋㅋㅋ

헐.. 카드 넘 이쁩니다. 다음달에 이걸로 신청각!!

ㅋㅋㅋ 김생민이 보면 스튜삣 외칠수도 ㅋㅋㅋㅋ 혜택은 그뤠잇입니다. 1년쓰고 잘라버린다는 전제하에서요 ㅎㅎ

역시 카드는 현대카드~~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즐겨라~~ 해외여행 즐겁게 다녀오십숑!

네 감사합니다!!! 인생 즐겨요!

ㅋㅋ 전에 현대카드 영업사원이었는데 ..연회비 20에 pp카드 주고 바우쳐주지 않나요 ? ㅋㅋ 사원이랑 몰래 딜하면 연회비보조눈조금받을수있고.. 바우쳐가 요새는뭔지모르겠네요 레드카드 혜택이 꽤 괜찮아서 ㅋㅋ 아는사람들응많이쓸거에요 ㅋㅋ

ㅋㅋ역시 정확하십니다 :-) 연회비 20만원 맞습니다 ㅎㅎ

카드가 정말 빨간맛이네요! 지갑에 넣고 다닐 만 하겠습니다ㅎㅎ

네 빠빠빠빨간맛~입니다 ㅎㅎㅎ 세로형이라 더 예쁜것 같습니다 ㅎㅎ

깔끔하니 이쁘네요 포스가 느껴지는..ㅋㅋ

네, 처음뵙겠습니다. 팔로우하고 합리적의심드는 좋은 글 읽었습니다. 저도 참여하고있었거든요..

오! 카드가 엄청 예쁜데요?
해외 여행 계획중이라니.. 나중에 후기도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네 이 카드로 좋은여행 하고와서 들려드리겠습니다. ^.^

카드가 많이 세련되 보여요 ~ㅎ

네 ㅎㅎ 처음뵙겠습니다. 블로그방문해보니까 여행 많이다니시네요 부럽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