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CLUB]현대 레드카드 (록시땅 구매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ttchoi 최작가 입니다.

오늘은 신용카드를 한장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현대 레드카드인데요, 현대카드는 일반카드와 프리미엄카드로 나눠지는데요 일반적으로 현대의 프리미엄카드는 레드카드와 퍼플카드를 의미합니다. 물론 블랙카드도 존재하는데 저같은 일반인들은 만들기가 요원하기에 제외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퍼플카드의 경우 연회비 60만원이고 뭐 동반자 무료 왕복항공권 또는 본인항공 좌석승급권 명품브랜드 20만원이용권 면세점 파우처 2매 등이 있으나 연회비에 비하여 그혜택이 매우 좋다고 볼수는 없습니다.


퍼플카드에 비해 한단계 낮은등급인 레드카드는 연회비가 퍼플카드에 비하여 상당히 저렴한 20만원입니다. 현대카드가 없으시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연회비는 거의 전액 지원..읍읍...네 ... 그렇습니다.


레드카드가 좋은점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오래전 레드카드는 마일리지적립도 가능했는데 지금은 마일리지적립형은 사라졌습니다. 대신 2장의 바우쳐와 PP카드가 레드카드의 핵심 혜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1. 트래블 바우쳐

 특급호텔사용 또는 롯데면세점 15만원 사용권

2. 쇼핑바우처

  제휴브랜드 10만원 이용권


트래블 바우쳐는 주로 저는 면세점에서 사용합니다. 15만원권이기때문에 15.XX만원 짜리를 구매할때 효율이 극대화 됩니다. 이번에 저는 아내의 지갑을 구매했는데요. 15만 3천원 주고 구매를 하고 바우처를 쓰고 3천원 내고 지갑을 구매하였습니다. 지난번 여행때 구매한거라 사진은 없네요.


쇼핑바우처는 이번에 서울에 올라간김에 사용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시는곳이 타미와 록시땅인데요 타미에서는 스웨터를 하나 사려고 해도 20만원이 넘어가기에 효율이 별로 좋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록시땅을 갔는데요. 록시땅에서 아내화장품을 구매 하였습니다. 


이모르뗄 프레셔스아이크림 6만원

이모르뗄 프레셔스 세럼 9.5만원

시어라이트 컴포팅 크림 4.2만원

합이 19.7만원인데요.. 20만원 초과해야 2장을 사용할수 있어서 5천원짜리 유니세프 기부 비누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구매를 하고 바우처 처리후 결재한 금액은 단돈 2천원!!

이정도면 바우처 매우 고효율로 잘 사용한것 같습니다.

여행지 필수 아이템 PP카드 까지 포함하여 현대 레드카드 어떠신가요?

Sort:  

ㅎㅎ 최작가님 저랑 같은 카드 쓰시네요.
저도 PP 카드에 홀려 가입했는데, 매년 쇼핑 바우쳐는 항상 망설임 없이 록시땅입니다. 아내만 신났지요. ㅎㅎ(요번엔 쉐이빙 로션 하나 얻었네요. ^^)

저도 같이 쓰자고 사긴했습니다.
실제로 같이 쓰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ㅋ

앗 저도 레드 카드 사용하는데 언제나 저도 록시땅을....ㅎㅎㅎ
좋은 선물 되셨겠어요 :) 잘보고가요^^

네 지방살아서 바우쳐쓰려면 서울까지 와야되는 어려움이 있지만 ..
그래도 ~^^;;

저도 레드카드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연회비 무료찬스가 끝나서 잠시 중단해놓은 상태인데 조만간 다시 사용할까 고민중이랍니다. 트래블바우처도 유용하게 썼어요:)

저도 이번에 해지하고 일년간 쉬어야 겠습니다^^;;

현대카드 레드 이거 해외여행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꼭 하나씩 있더군요 ㅎㅎ

네 신규로 가입하면 혜택이 깡패급이라서요 ㅋㅋ

앗... PP카드 + 현대카드를 쓴다는게 메리트가 확실한데요. PP 라운지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

전 PP 없이는 해외여행 왠만해선 안갑니다.
언젠가부터 입이랑 몸만 고급이 되어가는듯 하네요..

완전 완전 이득이군요!!!!!!!!!!!!!!! 신용카드 쓰기 좋은 걸 조금씩 알아봐야겠습니다. 현대카드 간지 !!!!!

네넹 완전 이득이죠^^;;

이 카드 진짜 유용한거 같아요 ㅎㅎㅎ PP카드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여행갈때 이득!ㅋㅋ

우왓! 바우처를 전부 아내분선물하시는데 사용하시다니
어마어마하게 훌륭한 남편분이시네요 :)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못난 남편이죠.ㅋ

아직까지는 PP란 걸 사용해 본 적이 없는데요
얼마나 편한가요...?

술 음료 간단한 음식을 무료로 먹으면서 쇼파에 앉아서 보딩까지 기다릴수 있습ㄴ디ㅏ. 경유지에서는 샤워가 가능한 라운지도 있습니다.
24시간하는곳에서는 눈을 붙일수도 있죠

최작가님 ~~ 중간에 읍읍 부분 있잖아요 그부분이 너무 궁금한데.. 일단 구글링해보겠습니다.

신규가입이라면 잘 알아보면 연회비중 일부 또는 전부를 지원받을수 있는경우도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