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보드(토), 자전거밋업(일) 으로 근육통이 +50 증가, 남성성이 -50 감소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이번주말은 거어의 태릉선수촌 다녀온 이노빛💎 @innovit 입니다.
오바좀 보태면 유격훈련+각개전투 이틀 연속 한 기분?

토요일에는 가평에 웨이크보드를 타러 다녀왔습니다!
재작년에 처음 타고 웨이크보드에 재미를 붙였는데요,

여름마다 2번정도밖에 못가다보니 실력이 안늘더라고요 ㅎㅎ
이번 여름은 3~4번정도는 빠지 더 가려고요.

웨이크 안에서 좌우로 움직이기,
힐사이드로 웨이크밖으로 나갔다가 들어오기.

아직 요정도인데 담에 가면 토사이드랑 스위치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2.jpg

빠지가면 내가 타는 시간보다 기다리는 시간, 다른 사람들 타는것 보는 시간이 더 많은데요.
맥주한잔 하고, 군것질하고 여유부리는게 참 좋더라고요.

토요일날 빠지 다녀오고, 잠들기 전부터 허리근육이 땡땡한 기분이었는데요,
아니나다를까 하룻밤 자고 일어나니깐 허리, 목, 어깨, 전완근, 등, 종아리근육이 알이 심각하게 배겼습니다.


그런데..

일요일은 @lekang 이 주최하는 자전거 밋업이 있는날...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못간다고 어떻게 얘기하지"라는 생각만 가득했는데요,
이미 간다고 약속하고 단톡방까지 들어가있어서 반포한강공원으로 갔습니다.

3.jpg
왼쪽부터 @zeroseok @innovit @lekang @sumomo @kikiikik @ccodron @ukk @y-o-u-t-h-m-e

알이 땡땡하게 배겼지만 또 자전거 타니깐 탈만하더라고요?!
중간에 종아리에 쥐가 살짝살짝 났지만 스트레칭 하면서 갔습니다.

흐븍지 쩌는블랙라펠 지젤 @ukk 님이 맨 앞에서 페이스메이커역할을 잘 해주시고
다들 쪼리신고 따릉이타고 속도 진짜 잘내시더라고요 ㅎㅎ

혼자 자전거타면 합리화하고 마포-반포-마포로 돌아오고 많이가봐야 한남대교정도인데
오늘은 다같이가서 잠실철교까지 힘들지 않게 갔습니다.

KakaoTalk_20180709_004510449.jpg

자전거타러 온게 아니라 치맥하러 온 스티미언들입니다.
소모한 칼로리를 보충하고 수다떨다 헤어졌네요.

@lekang@ukk 님 꾸준히 한강라이딩 밋업 열어주세요!!


치맥 뒤풀이까지는 참 훈훈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사실 문제는 지금부터였습니다.

뚝섬유원지부터 마포나룻터까지 돌아오는 그 길.
연이틀 운동해서 허벅지 엔진은 휴식을 필요로 했고 무엇보다
그.. 자전거 탈때 아픈 그곳.. 그곳이 아팠습니다.

에잇 그래도 지하철탈쏘냐! 남자답게 가즈아!!!!

6.PNG

35km 정도 탔습니다.
치맥을 마시면서 기분이 풀어져서 그런지, 허벅지 엔진이 다해서 그런지
마지막 뚝섬한강공원~마포나룻터가 꽤나 힘들었습니다.

특히 한 부위가 고통스러워서 서서 타면서 겨우 도착했습니다.
남자답게 가즈아! 했다가 남성성을 -50상실했습니다ㅠㅠ


주말에 술마시고 다음날 늦잠자고 하는 생활을 반복하다가
근교 가서 바람도 쐬고 운동도 하니깐 뿌듯합니다!!

내일 아침에 일어났을 때 근육통이 좀 두렵긴 하지만요 ㅋㅋ
내일 행복한 월요일이네요ㅠ 새로운 일주일 화이팅입니다!

Sort:  

개적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한강 화장실에서 누구 만났다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었겠다!!! 남성성은 자고 일어나면 돌아올거에요ㅋㅋㅋㅋㅋ

진심 저만큼 타셨다구요...?제가 딱 반정도 탄 것 같네요....20km탔다고 되게 뿌듯해하면서 글올렸는데..반성할게요 ㅠㅠ

와 대단해 자전거 라이딩까지 ㅋ

웨이크 부럽습니다.ㅎㅎ

남성성 어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한 유격훈련 주말 보내셨네요^^

광욱아 자전거 치맥 회비얼마인지 알려줘?ㅋㅋ

7.2sbd 되겠습니다 고갱님 ♡

보냈으 ㅋㅋ 5단위로 끊었다 광욱아 좋은하루~

형님 감사합니다~!

우앗!+_+ 너무 재밌어보여요! 남성성감소에 빵터져서 한바탕 웃고가요! ㅎㅎ

멋진 밋업 부럽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오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56.73
ETH 2990.61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