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8일 일요일 퐁당 자전거밋업, 같이 자전거 타요!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1.jpg

(이 사진은 예시일 뿐입니다. 퐁당 자전거 밋업은 안전을 준수하는 자전거 타기를 지향합니다. 헬멧 없이 과속하는 건 금지!!! 근데 우리 조토끼형 왜 머리 박박 밀었냐)

저는 3개월쯤 전에 자전거 밋업을 기획한 적이 있었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술이나 먹는 모임으로 변해버리고 말았었습니다. 그 이후로 언제쯤 자전거 밋업을 다시 열까 - 하다 우연히 기회가 닿아 자전거 밋업을 기획했습니다! 건강한 스팀잇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필수죠. 여러분과 저의 건강을 위해 기획한 자전거 밋업, 와서 같이 놀아요!!

일시: 7월 8일 일요일 오후 세시
집합장소 : 잠실역
일정 : 잠실역 -> 반포미니스톱(약 11km. 카카오 지도 기준 36분. 더 타길 원하는 분들은 더 멀리 갔다가 미니스톱으로 다시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준비물 : 탈수를 대비한 물, 선크림, 편한 복장, 편한 마음가짐, 헬멧(없으면 천천히 타세요), 자전거(따릉이가 과반수 넘음).

참석자
@lekang(주최자)
@ukk(흐븍지 쩌는블랙라펠 지젤)
@sumomo(팜므파탈)
@innovit(잘생긴 추신수)
@y-o-u-t-h-m-e(벽돌달인)
@kikiikik(스모모 단짝)
@danbain(따릉이전사)
@ccodron(밋업여신)
@jiminkang(운동주술사)

뭐여 벌써 왜 여덟명?? 하여튼 모임 하고 치맥 한번 마시고 헤어질 계획입니다. 자전거 좋아하는 스티미언 모여라!

Sort:  

퐁당 퐁당 돌을 던지자
간지러 주어라!

전과 2범 !!! 나쁜사람!!

저는 자전거를 좋아하는데..
제 자전거는 저를 별로..(?)

빨리 먼지 쌓인 자전거에 기름칠하러 가야겠네요
끼릭 끼릭


그리고 저는 벽돌장인이 아닙니다..
아직 배울게 한참 많은 벽돌쟁이입니다. ^^;

그래도 언젠가는 벽돌장인이 되보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전거가 유쓰미님 좋아하셔서 빨리 달리던데요 뭘ㅋㅋㅋㅋ 다음에 또???

오 따릉이도 되는건가요? 따릉이 매니아인데 ㅎㅎ

물론입니다. 저희 모임은 따릉이 환영!!!따릉따릉!!

오픈카톡방 주소 드릴까요???

르캉님 이제봤네요! 네 오픈톡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니면 카톡아이디 seok436 여기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아닠ㅋㅋㅋ 팜므파탈 뭔데 ㅋㅋㅋㅋㅋ

스모모 설명에 나쁘지 않은 단어야 내 안목 믿으라규

@soosoo(살살타라빵꾸난다맨) - 멀어서 일단 손들고 응원만...

안그래도 패치같은 거 가져가야할까 고민인데... 아직도 타국에 계신건가요!!!!

밋업 재밌겠당 ㅠ 아랫지방 지역주민이라 마음으로나마 응원합니다 ㅋㅋ 안전운전 하세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안전하게 끝날 수 있었습니다 :D

으아니 제가 다 아는 분이구만요!!

저녁때 와서 얼마 못놀고간 태경... 끝나고 2차갔님????

당산에서 노래방 갔어ㅎㅎ 재밌게 놀았어 덕분에

자전거밋업이라, ㅎㅎ 밋업 아이디어가 참 좋으네요.

이제 등산밋업과 운동밋업이 생기는 걸 보면 밋업이 다양해 질 날도 얼마 안 남은 것 같습니다 후후

난 전사인건가...??!ㅋㅋㅋㅋㅋ

이사로 못오신 단바인님... 넘나 유감인것...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