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nw Challenge 1일차

in #kr6 years ago

어쩌다가
제가 7일 동안 흑백사진에 제 인생을 담는 이벤트를 하게 되었네요.
이벤트와는 무관하게 살아왔는데... 살다가 별일을 다 해 보는군요.
저는 @sunny6910님이 추천을 해 주셨어요.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새로운 도전자는 @okja님 입니다.

Sort:  

하늘과 땅이 어우러져서 흑백이다보니 지평선 같기도하고 무엇일지 7일 뒤에 알 수 있겠군요 ^^ ;;

마치 몽골 초원 같아요!!
실제 컬러 사진은 어떨지 많이 궁금하네요

오 멋있는 사진이네요 ^^ 지명 감사해요. 아쉽게도 전 이미 이 찰린지를 몇개월전에 완료 해서.. ^^

기가 막힌 사진입니다.첫날 부터 너무 세게 나가신거 아닌지...ㅎㅎㅎ

우와~~~ 넘 멋진 사진... 작품이네요. 그야말로 흑백사진의 진가를 보여보여주는듯한^^

멋지네요 ㅎ
좋아요^^

멋지네요. 근데 이 사진 의미가 뭔지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123.08
ETH 2628.5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