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rtoon - #9 공부최강 한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루카님 제 블로그에 먼저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보고 바로 이리로 놀러왔어요 ^_^
다함께 'SHIT' 을 외칠만큼 우리나라가 열심히 공부한다는 거겠죠!? 공부는 짱먹었지만 걔네만큼 창조적이지 못하다는게 너무 슬퍼요. 열풍이 불고있는 비트코인도 최초 개발은 우리나라가 아니었잖아요. 스팀잇도 결국 영국에서 만들고.. 창조적인 환경은 창조를 하게 만드는데 왜 우리에 가둬놓기만 하는지 ㅎㅎ 그래도 인터넷이 발달해서 이런 문화를 빨리 접할 수 있다는 점 하나는 마음에 듭니다. @.@

Sort:  

우리나라가 인터넷 최강국인것도 맘에 듭니다. 우리나라는 반도체 생산국으로 유명하죠. 갤럭시, 현대 자동차, 강남스타일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우리나라도 장단점이 있죠. 창조적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한테는 치명적으로 안좋은 나라지만 ㅎㅎ 저는 암기식 교육문화에 적응못한 일인중 하나로 수업시간에 창조적인 일을 열심히 하다가 여기까지 온듯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532.98
ETH 3451.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