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terminal 21 in asoke - 방콕 푸드코트를 이용해보자!!(터미널21)

in #kr6 years ago

#28 terminal 21 in asoke - 방콕 푸드코트를 이용해보자!!(터미널21)

안녕하세요 @injoy 입니다.
새해가 밝은지 2주만에 저에게 여러가지 시련이 다가왔습니다. 😂

때는 바야흐로 2일전..
친구와 골목길을 가던 injoy는 갑자기 다급한
친구의 외침을 듣습니다.
"야.야. 뒤에 차!!"
달려오던 1톤 트럭이 제 뒤로 와서는 백허그를 해줬어요. 당시에는 별로 안아팠는데 1-2일이 지날수록 점점 통증이 심해져 병원까지 오게 되었네요.

여러분 모두 교통사고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터미널 21이라는 쇼핑센터 속의 푸드코트에요. 현지여행을 오신분들 중 민감하신 분들은 대부분 현지의 음식을 즐기고 싶어도 위생상태 때문에 꺼려져서 못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렇다고 고급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자니 한국의 태국음식점에서 먹는것과 비슷하거나 비싼 가격이 부담스러우실 수 있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위생상태도 깔끔하고 가격도 착하며 이것저것 골라서도 먹을수있는 환상의 푸드코트입니다 😍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1. 위치 및 가는 법


휴 사실 아까 사진을 다운받고 편집까지 다 끝낸 상태에서 위치를 표시하고 업로드 하는 도중 갑자기 노트북이 블루스크린이 되면서 안되고 있어요.

병원에 입원해있는지라 도저히 고칠 방법이 없어서 지금 핸드폰으로 포스팅 하는 중입니다 😓

위치내용이 조금 부실하더라도 이해를....


위치는 간단합니다. 방콕의 중심인 아속-수쿰빗 역이에요.

터미널 21은 지하철역과 연결되어있는 쇼핑센터이기 때문에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

쇼핑센터에 들어오시고 나면 에스켈레이터가 바로 보이실거에요. 그러면 망설이지 말고 4층까지 쭈욱 올라가시면 됩니다.

4층까지 올라오셨다면 왼쪽으로 틀어서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다 보면 무언가 분주해보이며 좌석들이 매우 많은곳이 보일겁니다.

거기가 바로 터미널21의 푸드코트에요!


2.푸드코트 이용방법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저렇게 생긴 동그라미에 사람들이 엄청 줄서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에요.

저기서 교통카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불수단을 충전시켜야 푸드코트에서 음식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일단 줄을선 다음에
원하시는 금액만큼 충전을 시키면 된답니다.

금액이 남을까봐 걱정된다구요?

다쓰고나서 동일한 장소로 카드를 가져다주면 남아있는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니 넉넉하게 충전하셔도 된답니다

요렇게 생긴 카드를 준답니다.
이제 카드를 챙겼으니 음식을 찾아 떠나요


3. 푸드코트의 다양한 음식들

처음 가자마자 제 눈을 사로잡았던 엄청나게 큰 족발들이었어요. 그치만 사람들이 별로 줄을 안서있어서 '저긴 맛집이 아니야' 하며 발길을 돌렸습니다.

특이하게도 태국사람들은 망고와 밥을 먹을때가 있더라구요. 저도 궁금해서 예전에 한번 먹어봤었습니다. 결과는 오늘의 하락장과 같이 참담...

찹쌀밥을 주시는데 딱 1숟가락 까지만 신선하고 그다음부터는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 😓

호불호가 아주 심하게 갈리는 똠양꿍 베이스의 면요리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싫어하시는 분들은 "너무 시큼해!!"라고하며 저에게 음식을 미루시더라구요...

처음 오신 여행객분들께 추천드릴만한 메뉴들이에요. 뭔가 밥이랑 소량의 반찬들을 섞어주는 그런 메뉴들은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편이더라구요. 저런것을 베이스로 하나 시키시고, 특별한 메뉴를 하나 더 시켜서 가져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여기서 잘게 썬 돼지고기 반찬과 밥을 같이 주는 메뉴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무난하고 가격도 저렴했어요.

지금 소개해드렸던 메뉴들의 평균 가격이 얼마정도 할까요??

제일 비싼 메뉴가 90바트정도 합니다. 한화로 하면 2900-3000원 정도네요. 싼건 1500원 이하도 있답니다


4. 자리잡기

엄청 빽빽한거 보이시죠!
자리잡기가 엄청 힘듭니다 ㅠㅠ
먼저 요리를 가지고 빈자리에 가서 자리를 맡아놓은 다음에 식기를 가져와야 해요.

여기저기 다 복잡하네요.
그런다음 수저랑 포크를 가져오시는 곳에 가서 준비된 따뜻한 물에다가 몇번 휘휘 저어서 소독하시면 되요(따뜻한 물이 각각 수저통옆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밥을 다 먹고나서는 후식을 먹어야죠 (즐겁)
푸드코트 안에서 아까 그 카드로 생과일 쥬스를 사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수박쥬스(땡모반)을 강추합니다!!

망고를 좋아하시는 분은 망고쥬스도 아주 맛있으니 추천드리옵니다.


저렴한 가격대에 깔끔한 음식!!
한번 도전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오늘은 휴대폰으로 한 포스팅이라 그런지 왠지모르게 허접한 포스팅으로 느껴지네요 ㅠㅠ

내일은 부모님이 다른 노트북을 가져다 주시기로 하셨으니 꼭 더 노력해서 포스팅 해야겠어요.

여러분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헉.. 괜찮으신가요.. ?! 폰으로 한 포스팅인데 고퀄이에요!! 저는 폰으로 하면 모든 글씨 동일한 크기로 그냥 줄줄 쓰기만 할텐데...ㅋㅋㅋㅋㅠㅠ 큰 사고가 아닌 것 같아 다행입니다!!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외상이 심하진 않은데
통증이 좀 심하네요 ㅎㅎㅎㅎ
윤지님 포스팅보고 병원밥이 더 맛없어보이는 나비효과가....

내일 포스팅도 먹스팀으로 해야겠네요..(악마입니다)

흑, 농담이고 원래 외상없이 통증이 있는 것이 더 위험하대요!! 상처 없다고 대충 퇴원하지마시구 여러 검사 꼼꼼히 받으시고 얼른 건강되찾으시길 ㅠㅠ

예쁜 제주도 악마 윤지님 ~.~
휴유증 없이 완치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와 좋은정보 감사히 봤습니다~ 태국여행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고 있는데 태국 가게돠면 갈곳이 생겼네요^^ 교통사고에는 절대 안정입니다~ 인조이님 얼른 콰차하셔요~
tip!

와 마완님이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태국가면 놀곳이 참 많아요
값싸고 좋은 곳들이 많으니 기분이 절로 좋답니다

Hi @injoy!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방콕 갔다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가물가물 하네요ㅎ

우왕 언제다녀오셨어요??

석달전쯤이요?^^

몸 조심하셔요ㅠㅠ 여자친구가 아니고 1톤트럭의 백허그라니....주륵.
근데 푸드코트 대박이네요. 진짜 먹을거 사진만으로도 되게 풍족해보여요ㅎㅎ 실제로가면 입이 떡 벌어질듯싶네요. 올해안에 도전하러갑니다. 캡처해두셔요ㅋㅋ 인증할테니!! 가즈아!

원파인님은 이렇게 방콕마니아가 되었다고 한다!! ㅎㅎㅎ 가기전에 일정문의 주시면 꼭 체크해드리겠습니당 ㅎㅎㅎ

네 맞습니다ㅋㅋ 그렇게될것같아요ㅋㅋㅋㅋ 가기전에 포스팅을 올리든지 개인적으로 문의드리던지 해야겠어요! 벌써 설레네여ㅋㅋㅋ

입원중에 포스팅이라니! 진정한 스티미언입니다.

스팀잇에 중독되었나봐요!!!

몸이 많이 안상했으면 하는데. 걱정이네요 ㅜ
먹거리들이 정말 많네요^^
예전 전 씨암 푸트코트에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하루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올세일님 오셨군요!!!
오오 씨암푸드코트도 나름 좋지않나용 ㅎㅎㅎ
몸조리를 잘해서 더좋은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당 ㅎ.ㅎ !!

저도 차에 치일뻔한게 .. 횡단보도 초록불이어서 건너려고 했으나 ! 노랑불에서 초록불 사이 오히려 속도를 줄이기는 커녕 빨리 지나가려는 차주분들이 계십니다 ㅠ.ㅠ 유치원때 배운대로 왼족 오른쪽 한 번 고개 돌려보고 천천히 건너야겠습니다 .

앞으로는 손도들고 건너야겠어요...
근데 전 길가다 뒤에서 받은거라
도저히 알수가 없었네요 흑흑

졸음운전 .. 일까요 ? ㅠㅠ

솔직히 말씀드리면 음주운전 의심하고있어요 ㅠㅠ 같이있던 친구가 얼굴 엄청 빨갰다고 하더라구요...휴우..

아니 젠장 욕나올뻔 했어요 그거면 진짜 용서하면 안되겠는데요 잘못하면 더 큰 사고가 날수도 있었던 거잖아요 세상에, 인조이님 선처하지 마시고 꼭 받아낼거 다 받아내시고 배째라 식이면 경찰서까지 가시는 겁니다. 음주운전 하는 사람들은 좀 크게 당해봐야되요.

그래야죵!!
일단은 저도 정확한 증거가 없으니
기다려보려구요 ㅎㅎ!!

인조이님 괜찮으신거에요? 그런일이 있는줄도 몰랐네요..ㅠㅠ
제발 완쾌하시길 바랍니다..그런 와중에 포스팅까지...

푸드코트 사람..왜케많은거에요?ㅎㅎ깜짝놀랐습니다. 그리고 폰으로써도 엄청난 포스팅인데요?

솔직히 쪼오금 걱정됩니다 ㅠㅠ
수술할때 항상 서있어야 되기 때문에
장기간 쉬게될수도 있겠네요

저는 여기 갈때마다 느끼는게
사람이 이렇게 몰릴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음식을 제공하는구나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그맛에 더 찾아가게 된답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22.80
ETH 3437.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