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LAVANA massage in Bangkok - 방콕 라바나 스파 & 마사지 후기

in #kr7 years ago

#22 LAVANA massage in Bangkok - 방콕 라바나 마사지 샵 후기


안녕하세요 초보를 벗어나고 있는 @injoy 입니다.
시작한지 한달이 넘어가면서 벌써 팔로워가 200을 넘어버렸네요.
이번주가 가기전에 팔로워 기념 이벤트도 열어야겠어요.


이번 포스팅은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하실 만한 정보에요.

바로 방콕 현지의 마사지샵 '라바나'에 대한 후기랍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받아봤지만 역시 가성비가 너무 좋았네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1. 라바나 가기 전에 해야할 일

방콕 여행을 한번이라도 가 보신 분이라면 마사지를 검색해 보셨을 거에요.
아마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스파는 '헬스랜드'라는 곳인데요.
시간이 지나면 세대가 교체되듯이 요즘에는 '헬스랜드'를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아요

오히려 '라바나'를 한국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찾습니다.
인기가 많아짐에 따라 예약을 하지 않으면 마사지를 못받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어요.

라바나 공식 홈페이지 : http://www.lavanabangkok.com/ko/home-kr/

이곳에 들어가서 본인이 받고싶은 마사지를 고른 다음 (한국어 지원 가능합니다✍)

[email protected] 에 양식에 맞춰 예약메일을 보내야 한답니다.


2. 라바나 가는 법

단도직입적으로 라바나는 택시를 타지 않으면 조금 걸으셔야 합니다 T_T

라바나의 위치는 아래 그림을 보시면 알 수 있어요.

태국의 도로주소는 생각보다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골목을 'Soi'라고 이름붙여 놓았는데요

라바나는 수쿰빗 소이 12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택시탈때 이렇게 말씀해주신 뒤 직진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다녀왔답니다. (망할 트래픽잼...)

동그라미 쳐진 '아속' 역에서 내리신 다음

시티은행도 방향이 아닌 터미널21과 타임스퀘어 방향으로 내려오셔야 합니다

내려와서 쭈욱 걷다보면 타임스퀘어가 나타납니다!

조금만 더 가시면 목적지인 수쿰빗 소이 12가 나타나게 되죠

좌회전 하신 뒤에 계속해서 가다보면 '한인타운' 이 나와요

조금만 더 가다보면 카페가 하나 나오는데 그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쨘 라바나 입성!

저도 갈 때 네이버 등을 검색해봤지만 가는법에 대한 포스팅은
찾기가 힘들어 스팀마을 여러분은 고생하지 마시라고 자세히 적어 보았어요.

이글을 보고 '스팀잇 많이 가입해라' 주문을 외워봅니다. ㅎ_ㅎ


3. 시설 및 사용후기

처음 들어가자 느낀 인상은 '깔금하다' 였습니다.
리셉션 직원의 영어실력과 고객응대도 깔끔했고, 전반적인 시설 상태도 깔끔했어요.

아로마를 선택하기 전에 미리 시향해볼 수 있는 것이 테이블마다 있더군요.

더러운 제 손과 피로를 달래줄 차도 한잔씩 내어주었습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를 둘러봤는데 한국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갔더군요.
갓세븐 멤버중에 한명이 '새로운 뼈를 가진 기분'이라며 ㅋㅋㅋㅋ 후기를 남겼습니다.

홈 아로마를 위한 제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고
이런저런 잡동사니를 많이 전시해 놓았었어요.

가기전에 발을 씻겨주신 다음, 드디어 룸으로 입성!

룸상태도 굉장히 쾌적했어요.
향도 좋고 시원하더라구요.

그런데 말입니다.

오일 마사지를 선택한 인모군에게 결정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마사지사 : 옷을 갈아입으셔야 하니 잠깐 나가있을게요. (무언가를 던져준다.)

Injoy : 오케이. 이거 입으면 되는거죠?

마사지사 : 응 그것만 입고 나머지는 옷은 다 벗어야해.

Injoy : (펼쳐본다.) 이...이게뭐야 친구야 이거 양말아니야?

친구 : 구멍이 뚫려있는 것을 보아 팬티같다..

Injoy : What.. What the..

친구 : 한시간만 참고 버텨보자..

엄청 민망했지만
시간이 되니 들어오셔서 몸의 대부분을 천으로 덮고
필요하신 부분만 들쳐내서 마사지 하시더군요.
커플분들 가시면 민망할 수 있으니 오일마사지 주의하세요 T_T

다 끝나고 나서 나오니 이렇게 초코 아이스크림과 티를 다시 주시더라구요.

전반적으로 한국에서 이정도 가격으로 절대 누릴 수 없는 호사를 누리고 왔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재밌게 읽으셨나용
길찾는데 고생하실까봐 절반 이상을 길찾기로 포스팅했네요.

이상 초보를 벗어나고 싶은 @injoy 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i @injoy!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4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와아! 사진에 나온 식당이 남자친구가 자주갔던
식당이라고 하네용 ㅋㅋㅋ
맛도 좋았다고하는데 다음에 한번 같이 가봐야겠습니당:-D

오오 꼭 가보시기 바래요 ㅋㅋ
마사지를 받고 저기서 밥을 한인식당에서
밥을 먹으면 생각만해도 좋네요 ㅎ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좋네요. 아 새로운 뼈를 가진 기분이라.. 정말 궁금합니다 ㅜ 진짜 저도 가고싶네요. 순간이동하고 싶을만큼 ㅜㅜ

라나님 오셨군요~~~
너무 멋진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해요
사진첩에 저장해놓고 맨날 보고있어요 ㅎㅎㅎ
한국에도 찾아보면 꽤 좋은곳이 많아요!
한번 시간되실때 친구분들과 힐링하고 오셔용

사진을 참 잘 찍으시는 거 같아요~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앗 사랑하는 올세일님!!
이번에 또 파워업을 하셨던데
저도 하고싶은데
한국거래소놈들이 입금을 안받아주네요..
코알못에게 가르침을 ㅠㅠ
곧 200 팔로워 이벤트 해보고 싶어요 ㅎㅎㅎ
지켜봐주세욜!

새로운 뼈를 가진 기분은 어떠신가요?! :D 몸이 천근만근인 월요일이라 저기서 싹 풀고 싶네요. 친절한 설명이 담긴 스팀잇 포스팅 감사해요 :)

Wherever님 오셨군요~
스팀주민들이 헤매지 않고 잘 찾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ㅎㅎㅎ
저보다 웨어님이 훨씬 정성들인 포스팅을 하시죠 ㅠㅠㅠㅠㅠ 우리 계속 꾸준히해서 2018년 말에 포스팅을 뒤돌아보며 '아 내가 저랬었지' 하며 웃어보아요 ㅋㅋㅋ

앗! 저도 방콕 광팬이라 다녀왔었습니다 ㅎㅎ몸도 스르르 풀어지는게 여독 풀기 참 좋았네요:)

오오오 방콕 광팬이시라니!!
저도랍니다 ㅎㅎ 월드님 가족여행기 잘 보고있어요 ㅎㅎㅎ 좀비들도 잘 봤습니다요 ㅋㅋㅋ

커플이 되어 꼭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민망함을 느끼게 한 그것을 보여 주셔야 하는데... 궁금^^

유해한 사진이라며
모두가 와서 다운보팅을 할 수 있습니다
독거님 ㅋㅋㅋㅋ 무시무시한 빤쮸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