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Backing up Event - 스달 지원으로 여행가기 이벤트 (Project)

in #kr7 years ago (edited)

#21 Backing up Event - 스달 지원으로 여행가기 이벤트(Project)



안녕하세요 여러분 @injoy 입니다.

어제 글을 쓰면서 '여러분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계속해서 해보았습니다.

조금 획기적인 이벤트를 해보고 싶었지만

이전에 포스팅 했던 '여행나눔' 이벤트 보다 더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고래가 되면 해보고 싶은 프로젝트

위의 포스팅에서 제가 꿈꾸던 '오딸라'의 사나이가 1주일이나마 되었고
그로 인해 비록 1회성이지만 한번 진행해보려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 나온 '스팀달러 보상'은 모두 당첨된 분께 제공하겠습니다.
하지만 여행을 가지 않으실 수도 있기 때문에 당첨자분이 여행가기 전에 50%
다녀온 뒤 여행기 포스팅을 쓰시면 50%를 드리겠습니다.

여행 안가시면 제가 꿀꺽할거니 꼭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1. 신청방법

총 3가지 과정을 거치시면 되겠습니다.

  • 해당글을 업보트 & 리스팀 해주세요! (스팀달러 보상 전액을 당첨자분께 드리겠습니다.)

  • 댓글을 달고, 자신이 여행가고 싶은 이유를 4줄 이내로 작성해주세요
    (4줄안에 임팩트있게 자신을 보여주세요!)

  • @주사위를 던져주세요
    (글의 보상이 너무 낮으면 주사위로 선발된분이 당첨, 글의 보상이 높으면 주사위 당첨자 외에 1분을 더 선정하겠습니다. )


2.진행과정 및 선정요건


  • 주사위를 통한 당첨은 제한요건을 두지 않겠습니다.

  • 주사위는 무조건 높은게 좋은것 아닌가요?? 높은순서대로 하겠습니다.
    같은 숫자가 나오면 선착순으로 당첨을 정하겠습니다. 100 이 나오면 무조건 승리겠네요 ㅠㅠ

  • 보상이 높을 시의 추가선정을 할 때에는 스팀파워가 5000 이하인 분, 명성도 60 이하인 분에서 선정하겠습니다.

  • 보팅을 통해 모집된 '스팀달러 보상전액'을 여행전 50%, 여행후 포스팅시 50%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행지는 당첨자 스스로 정해주시면 되며, 보상액의 범위와 유사한 여행지를 선정해주셨으면 합니다.

  • 당첨자는 이 글의 페이아웃시에 정하겠습니다. (주사위의 경우 페이아웃시 가장 높은분)


휴 이벤트라는게 정말 쉬운게 아니군요
여행기 포스팅 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 같아요

혹시라도 개선이 필요한 점이나 문제점이 발견되면 꼭 말해주세요!
아무래도 한명의 의견보다는 여러 사람의 의견이 모여야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 이상 @injoy 였습니다.

이벤트를 즐겨주세용!

Sort:  

@순위

Loading...

안녕하세요, 저는 스티미언 모든이의 친구, 뽀삐입니다. 저는 우리 엄마와 부산여행을 다녀오고 싶습니다. 최근 랩실에 근무하며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재충전을 하고 싶었고, 이것이 제가 이 이벤트를 신청한 계기 입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atecho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0이 나왔습니다.

이런 이벤트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D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당첨자분이 기뻐하셨으면 좋겠어요!!

같이 생활 중인 룸메이트가 1월 중순에 준비하던 시험이 끝납니다.
시험 결과야 어떻든 재충전 시간을 갖기 위해 짧게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여행지는 전라남도고요!!
제가 잘 아는 곳들을 함께 여행하며 기분 전환을 할 예정입니다.

이정도면 될까요?!!
제가 워낙 주사위 운이 없는지라 ㅋㅋ
그래도 injoy님 이벤트 응원차 참가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mukae8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9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경남에 살고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양평빙어축제에 가서 빙어 잡아보고 싶습니다.
아이가 아직 낚시로 물고기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했는데 빙어 축제가서 꼭 물고기 잡고 싶습니다.
http://korean.visitkorea.or.kr/kor/bz15/where/festival/festival.jsp?cid=2469685

멋진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오~ 정말 좋은데요? 스파를 임대받으시자 마자 전에 쓰신 소망글을 바로 이행하시는 모습 좋습니다+_+ 전 여행을 가고 싶어도 시간이 없는 관계상 주사위는 패스하는 걸루....흑흑 ㅜㅜ

케이지콘님...너무 열일하시는듯 ㅠㅠ
웹툰을 보는 우리는 좋지만...
건강 꼭 잘 챙기셔야해요!!

감사합니닷!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데 인턴이라 휴가도 없어서 시간이 안나네요ㅠㅠ 가까운 춘천이나 인천으로라도 주말에 다녀오고 싶어요! :)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highyoonz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멋진 이벤트네요
방학을 한 딸램과 부산엘 가 보고 싶은데 시간을 내주지않네요
혹시라도 이벤트에 당첨됐다고 하면 딸램이 동행해주려나 싶어서 참가 해 봅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이미 여행중이라 여행이벤트에 참여하기가 좀 그렇지만.

만약 당첨이 된다면 그 자금으로 여행중에 만나는 불우한 이웃들을 돕도록 하겠습니다. (홈리스, 어린아이 등)
@주사위

주...주사위가 작동을 안해용
다시 부탁드릴게요 ㅎㅎ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traveler.terr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5이 나왔습니다.

나이드신 어머니가 더 힘들어 하시기 전에 어머님의 정신적 지주중 한분이신 교황님이 직접 집전하시는 미사를 보러 이탈리아 여행을 꼭 가보고 싶습니다.
@주사위

주...주사위가 작동을 안합니닷
다시한번 부탁드릴게요!!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kain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0.61
ETH 3105.2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