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2.29]정주부의 외식(고양스타필드 푸드코트)ini4909 (84)in #kr • 2 years ago 고양스타필드 푸드코트 아쿠아필드에서 깨끗하게 씻고나와서 저녁을 먹으러 푸드코트로 이동했습니다😀 부민옥에서 갈비탕을 시키고 용호낙지에서 낙곱새를 주문했는데요 낙곱새는 매콤하니 밥에 비벼먹기 좋았고 갈비탕은 생각보다 국물이 시원해서 맛있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food #life #h4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