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투자 후기 웹북 커버 공모전 참가 - Webbook cover design contest

in #kr7 years ago (edited)






코인시세의 우 상승 곡선을
발광하는 회로로 표현했습니다.

표지 공모: https://steemit.com/coinkorea/@isaaclab/9-10-24-00
오늘 24:00 까지가 마감이니 서두르세요!

@leesol 님께서 @artshop 단톡방에 링크를 올려주셔서 참가 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 이솔님 짱짱걸 아트샵 짱짱샵!



멋진 이미지를 선물해주신 @dayoung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응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약하지만 풀봇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갑니다 ㅎㅎ

재미있는 디자인을 공모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ㄷㄷ

@kanade1025 님 감사합니다 ㅎㅎ

와 퀄리티 끝내주네요. 뭔가 사이버틱하면서... 분위기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skuld2000님 감사합니다 ㅎㅎ 말그대로 웹북과 어울리게 디자인해봤습니다!

워~~ 진짜 책 표지인줄 알았네요!!
신기신기

두번째 사진은 진짜 책 처럼 보이게하는 목업이라고해요! ㅎ

목업까지 만드시고...! 상승곡선이 아주 멋지군요.!! 컨셉에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목아프면 목업! 허리 아프면 허리업!! 당케님 감사합니다 ㅎㅎ

아재개그가 자판기처럼 나오시는군요. ㅋㅋㅋㅋ

우와 인하이님 이번꺼 진짜 실제로 나와있는 책 표지 마냥 완성도가 엄청 높아요!! 알려드린 보람이 마구마구 샘솟습니다 ㅎㅎ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솔님의 커버도 보고왔는데 '후기'이기 때문에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친 사람의 '뒷' 모습을 그리신거 같아요! 오늘도 하나 배워갑니다 ㅎ

@leesol 님 것도 너무 좋은데. @inhigh 님것도 너무 좋습니다~ 와~!!
금손님을 어떻해요...~

@artshop 작가님들이십니다 ㅋㅋㅋㅋㅋ

이솔님 작품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ㅎㅎ @artshop의 슈퍼금손님!

와 ㅇㄱㄹㅇ ㅂㅂㅂㄱ!!!!!!!!!!!!!!!!!!

이거래요 바박보검!!!.. 이런건 @leesol님이 짱인데~

ㅇㅈ? ㅇㅇㅈ!

인정? 안아줘! 오옷 이 기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일 - 안아줘... 명곡이죠

틀린기류 !

인정 안아줘에 한표 <3

난 실제 책이 나온줄 알았넹! 대박! 굿굿굿!!!

호홋! 교수님에게 칭찬받는게 제일 기분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