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티셔츠 디자인 STEEM T-Shirts Design (steemit X BLACQK DOOR )

in #kr7 years ago (edited)

이틀 전
@dayoung 님께서 @artshop 단톡방에
스팀잇 티셔츠 디자인 공모링크를 올려주셔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공모링크

전체적 컨셉은
8비트 고전게임(팩맨)을 모티브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This t-sirths's overall concept is motivated by '8bit old game' pac man. :D


뒷면의 BLACQK DOOR 로고 역시 8bit 느낌으로 변형시켰습니다.

Also, The back side's BLACQK DOOR logo was transformed into a '8bit' concept.

Thanks.



멋진 이미지를 선물해주신 @dayoung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인하이님ㅎㅎ 컨셉 너무 귀여운데요? 아이디어랑 이미지가 잘 어울려요!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

ㅎㅎ다영님 감사합니다 ㅎㅎ덕분에 재미있는 작업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완전 감각적!!!!!!!!!!!!!!!!!!!!!!!!! 새로 바뀐 커버도 넘나 귀여운 것!!!!! 완전 취저당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커버 바뀐걸 보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돠!!

나는 당신의 글을 게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포스트는 좋습니다. 나는 많은 팬들이되고 싶어. 좋은 아티스트가 되려면 이념을 성취하는데 당신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너 한테 도움이 필요해.

I can help you about something you want . Exatly what is the way to help you?

please upvote me.
i need help from you. i want like you.

your support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cubo 로 부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