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번째 대문입니다 ( @clayop님의 대문공모전에 참가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홀리심볼 버전 추가했습니다





@clayop 님의 대문 공모 링크입니다.

https://steemit.com/kr/@clayop/2vdwpc






clayop 님께서 딱히 주제를 정해주시지 않아

자유주제의 천하제일 대문대회가 열렸습니다 ㅎㅎ

clayop님은 아시다시피 스팀잇의 증인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증인' 이라는 키워드로

증인으로 서기 전에 '선서', '맹세'하는 이미지를 담았습니다.

소박하고 친근한 느낌을 요구하셔서 소년을 그렸는데요,

이 소년은 Steem korea 오픈 카카오톡채팅에서

clayop 님의 프로필 사진을 보고 그렸습니다.


그린


오륀지

레드
버전입니다.

Sort:  

으앜ㅋㅋㅋ 귀여운 이미지네요.

부스츄님 감사합니다 ㅎㅎ

이미지가 깔끔하고 보기 너무 좋은데요.. ㅎㅎ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람니다~~

김성민님 응원감사합니다 ㅎ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오 3D 군요!!!
그림 잘그리시는 분은 역시 부럽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 3D라기엔 부족한실력입니다 ㅎㅎ 그저 명암을 넣은정도에요!@

그림 귀여워요~!!
목짧은 칭구 매력적입니다^0^

로미님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티, 스팀 성경(?)으로 포인트를
역시 인하이님이십니다 :-)

뉴소울님 감사합니다 ㅎㅎ 스멘...

헛 이그림은 타짜의 아귀랑 닮았네요 ㅎㅎㅎ

헛!!!! 그런가요 !! 삐빅! 삐빅! (clayop님께 실례가 될 여지가 있는 댓글입니다!!ㅎㅎ)

헛!! 그...그렇겠죠?? 취소합니다 ㅋㅋ

와~ 이렇게도 표현이되는군요~ 금손목~! 캬오~!!

손목운동 열심히 했습니다!! ㅋㅋㅋㅋ

선글라스가 삐뚫어져서 그런가, 더욱 이웃집 형같은 분위기입니다 ㅋㅋ

헛ㅋㅋㅋ 본의아니게 친근한 효과가 발현됬네요!

귀엽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layop 님 방문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