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홈슐랭의 유럽 이야기 :: 먹고 마시고, 또 먹고 마시고 in Paris (1)

in #kr7 years ago

끄악!!! 나 진짜 쑤시송 먹고 넘 반해서 유럽 있는동안 매일매일 먹었었는데 ㅠㅠ 진짜 간식으로 잘라서 계속먹고.. 슐랭동상 블로그오니 이렇게 볼수있군 >_<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넘 좋았겠다 :)))

Sort:  

@indygu2015 우리 인디구옹니 어디 숨어있다가 나타난 것입니까요~>_<
파리에 갔던 이유 중 하나가 쏘씨송도 있었다는 거 ! 케케케케! 나중에 언니 만나면 쏘씨송이랑 치즈 잘라서 주구장창 냠냠냠 해야하냐능~~^^

요즘 넘 바빠가지고 (바쁜척 ㅋㅋㅋㅋ) 이틀 못했는데 넘 근질거려서 댓글이나 달까하고
들어왔오잉 ㅠㅠㅠ 쏘시송 첨 먹었을때 왜먹나 생각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로 중독..
그래서 그때 친구랑 간식으로도 사서 맨날 잘라 먹었던 기억이..
그리고 한국올때 왕창 사들고왔는데 이상하게 프랑스에서 먹은 맛이 아니야..
진짜 그 음식도 분위기를 타나봐 슐랭동상 ㅜㅜㅜ ㅎㅎㅎ

@indygu2015 돈버는 언니는 더없이 바쁘옵니까~>_<?
그쵸? 저거 바게트 위에 치즈랑 척!해서 먹으면 와우.. 끊임없이 들어가잖아요..
와인도, 빵도, 치즈도, 바게트도.. 크헉!
그 분위기 제가 만들어드리겠습니다 =3=3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