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Steem] 사진 댓글 쉽게 달기

in #kr7 years ago (edited)

헤헤 @gilma님 저도 스팀잇앱 오류가 심에서 보통은 글올리기로는 잘 사용하지 않는데 댓글에 사진 넣을 때는 간편하더라구요 ㅎㅎㅎ image
우리모찌의 순간 이동하는 순간을 찰칵 찍어 길마님께 보냅니다 ㅋ.ㅋ.ㅋ

Sort:  

저는 그 동안 편하게 글 올릴 때도 이 어플 많이 사용했는데, 수수료 떼어간다는 몰랐던 정보에 허걱했습니다만.. 또 한편으론 제가 낼 수 있는 수수료가 얼마나 되겠나 싶어서 ㅋㅋㅋ
모찌가 열대어 닮았는데요?! ㅎㅎ

아 길마님진짜.. 열대어라니 자기전에 보고 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닮았는데유?) 저도 그 얘기들었는데 그 걱정은 좀더 크면 해도될것같아서

하하하 숙면하세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76.67
ETH 2299.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