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영국인들의 가든사랑을 느낄 수 있는, 가든센터 나들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ayong님^^ 영국도 벌써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나와있네요ㅎ 저도 얼마전에 크리스마스포스팅했는데 역시 미국 영국은 비슷한가봐요ㅎ 그래도 먼가 더 느낌 있어 보입니다>.<ㅎㅎ @soosoo님 블로그에 등재된 해외한국스티머들 리스트를 보고 기쁜맘에 달려왔어요♡ 저는 미국 텍사스에 거주하고있는 새댁이고 미국생활이야기를 올리고있어요^^ 해외에 계시다니 왠지 모르게 더 정감이 갑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활발한 소통 해요우리!!^^

Sort:  

안녕하세요!! 인디구님 포스팅 재밌게 구경하구 돌아왔어요ㅎㅎ 영국에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장식품들이 많은데... 역시나 가격이 ^^^ 특히 오너먼트가 너무너무 예뻐서 사고싶다가도.. 한개만 달면 안 예쁠텐데.. 여러개 사야 예쁜데.. 하다가 결국ㅋㅋ 가격 압박에 일단 보류 중이랍니다. 외국에서 신혼생활 중이시라니, 재미있는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728.44
ETH 2653.2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