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첨자 발표] 뉴비들을 위한 스파임대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오마이갓...ㅜ.ㅜ 감격의 눈물이..ㅜㅜ
이게바로 꼽사리 당첨인가유..?ㅎㅎㅎㅎ

철우님과 더불어 @umkin님 에게도 감사의 말씀 올려야할것 같네유ㅎㅎ 스쳐지나간 스파에 대한 위로라니...진짜 철우님 센스짱짱 ㅎㅎㅎ 철우님!! 이거 거의 무상임대나 마찬가지인데 너무 너무 감사해요! 정말 열심히 활동해서 철우님 빌려주신 것 아깝지 않은 한달 보내겠습니다 :') 1달라 바루 보네겠습니다요>_____<

Sort:  

무상임대 아닙니다.
엄연히 임대료가 있는 유상임대입니다. ㅎㅎ
임대료 지불하신만큼 당당히 스파 사용하시고 즐겨보세요. ^^

이게 바로 저의 Big picture?? (믿거나 말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킨님이 한 몫 톡톡히 하신건 사실입니다. ㅎㅎ

역시.. 갓킨은 위대했다...
ㅍㅎㅎㅎㅎ
고마워요 킨님>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