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뉴비들을 위한 스파임대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슈트_by_@cheongpyeongyull.png


안녕하세요. @cheolwoo-kim입니다. ^^

일주일 전 포스팅으로 진행한 뉴비들을 위한 스파임대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감되었습니다.
총 네 분께 500스파씩 총 2,000스파를 임대해 드리는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신청자가 네 분이 안되면 어쩌나 살짝 걱정도 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 홍보도 해주시고 널리 알려주신 덕분에 무려 열 다섯 분의 뉴비들께서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참여신청을 해주신 열 다섯 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yeonghoon @twinbabies @a114haeun @crowsaint @yongsung
@jjangh1717 @cine @oounding @younbokum @chungjh
@jhani @indygu2015 @candycoco @patrickcm @ttongchiirii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그리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하겠습니다.
이벤트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총 네 분을 뽑되 두 분은 @주사위 기능을 이용하여 최고값과 최저값 각각 한 분씩 뽑았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두 분은 역시 이벤트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제 맘이 가는대로 뽑았습니다.

그리하여 최종 당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로, @주사위의 최고값을 기록하신 분은 무려 91점의 @jjangh1717님 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

두 번째로, @주사위의 최저값을 기록하신 분은 무려(?) 6점의 @ttongchiirii님 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

세 번째로, 제 맘대로 뽑은 두 분은 @yeonghoon님과 @candycoco님 이십니다.
@yeonghoon님은 이벤트에 1등으로 신청해주셔서 뽑았구요...
@candycoco님은 이상하게 계속 @주사위 기능이 작동하지 않아서 안타까운 마음을 담아 위로 차원에서 뽑게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이렇게 총 네 분께 500스파씩 한달간 임대해 드리겠습니다.
당첨되신 네 분은 저에게 1SBD씩 임대료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어제 올라온 포스팅 중 재밌으면서도 안타까운 사연(https://steemkr.com/kr/@indygu2015/22-cookingpapa)을 접하고 급하게 추가당첨자를 한 분 더 선정하였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바로 @indygu2015님 이십니다.
지갑을 스쳐지나간 스파에 대한 놀라움과 아쉬움을 담아 포스팅 해주셨는데 인디구님이 당첨이 안되면 많이 서운하시겠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indygu2015님께는 특별당첨에 대한 포상으로 333스파를 임대해 드리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그런데 왜 333스파냐구요? 그냥요. ^^
특별당첨되신 @indygu2015님께서도 저에게 임대료 1SBD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당첨자 발표를 마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당첨되신 다섯 분 축하드리며,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으셨지만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뉴비분들을 위한 스파임대 이벤트를 꾸준히 시행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럴려면 더 많은 뉴비분들께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열심히 스파도 늘려야겠습니다.

모두가 행복한 스팀잇 세상을 꿈꾸며...^^


대문.png

Sort:  

뉴비를 위한 활동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앞으로도 화이팅!

당첨자 다섯 분께 스파임대 완료하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임대료 확인부탁드립니다:)

확인했습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일 하시네요.

좋은 일이라기보다 즐거운 일이랍니다. ^^

멋진 취지의 임대 이벤트 응원합니다~!^^

아마군님 감사합니다. ^^
앞으로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를 더 기획해 볼 생각입니다.
계속 응원 부탁드립니다. ^^

큭 아깝네요 ㅠ.ㅠ
10차이로 당첨을 놓쳤군요 ^-^

아차상을 드리고 싶었으나 가진 스파가 얼마 안되어서 죄송합니다. ^^

^-^
다음 참여시 기대해보겠습니다. ^-^

29점이라 좌절했더니, 너무 높게나온거였군요 😓😓

당첨되신 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

29점이면 높은 점수에 속하네요. 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마이갓...ㅜ.ㅜ 감격의 눈물이..ㅜㅜ
이게바로 꼽사리 당첨인가유..?ㅎㅎㅎㅎ

철우님과 더불어 @umkin님 에게도 감사의 말씀 올려야할것 같네유ㅎㅎ 스쳐지나간 스파에 대한 위로라니...진짜 철우님 센스짱짱 ㅎㅎㅎ 철우님!! 이거 거의 무상임대나 마찬가지인데 너무 너무 감사해요! 정말 열심히 활동해서 철우님 빌려주신 것 아깝지 않은 한달 보내겠습니다 :') 1달라 바루 보네겠습니다요>_____<

무상임대 아닙니다.
엄연히 임대료가 있는 유상임대입니다. ㅎㅎ
임대료 지불하신만큼 당당히 스파 사용하시고 즐겨보세요. ^^

이게 바로 저의 Big picture?? (믿거나 말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킨님이 한 몫 톡톡히 하신건 사실입니다. ㅎㅎ

역시.. 갓킨은 위대했다...
ㅍㅎㅎㅎㅎ
고마워요 킨님>_<

뉴비들을 위한 멋진 스파임대!
응원합니다^^

@jaytop님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