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국의 혁신, 당일배송을 가능케 한 아마존

in #kr6 years ago

와.....................................
저런 픽업하는 곳이 있는줄은 처음알았네요 ㅎㅎ
(그나저나 일리노이사시는군요!
깨알글씨목격!제 시댁은 인디애나! ㅎㅎ)
한국은 이제 당일배송 당연시를 넘어 쿠팡같은 경우
철철 넘치는 고객 써비스에 정말 감탄하겠더라구요.

Sort:  

저도 처음에 인디구님 스팀잇에 갔을 때 시댁이 인디애나라는 것 알고 정말 반가웠었어요 (댓글도 아마 두개 정도 남겼던 것 같습니다). 한국은 정말 엄청난 시스템을 갖추고 있죠.

앗 정말요?ㅜㅜ 제가 잘 못봤나보네요 그럼ㅜ 죄송해요 샴폐인님>< 3월31일부터 해서 텍사스에서 인디애나까지 장거리 운전할 계획인데(운전은저말고남편이ㅎㅎ) 벌써부터 엉덩이뼈가 아픈것같네요>< 일리노이도 슉지나가려나?ㅎ그럼 샴폐인님 생각날것같네요^^

아이고 죄송하기는요. 텍사스에서 인디애나 오는 길에 경로상 일리노이 들리시지는 않을 것 같지만 가깝게 있다는 것 만으로도 반가울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1.91
ETH 2966.1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