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60 을 달성했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지난 5월 스티밋을 시작한 이후로 스티밋의 매력에 빠져 즐겁게 즐겼던 날들이 생각납니다.

그 이후 전체적인 코인 침체기와 더불어 바쁜 업무 탓에 잠시 포스팅을 쉬었다가, 문득 돌이켜보니 스팀의 가치보다 스티밋의 재미가 더 커지는 바람에 9월인가부터 다시금 열심히 스티밋 생활에 돌입했죠.

복귀한 시점이 사실 스팀과 스티밋의 과도기이자 KR 커뮤니티의 침체기이기도 했는데, 그러고 보면 보상이 스티밋 복귀에 큰 영향을 끼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사실 욕심은 다른데 있었는데요. 잠시 쉬다보니 명성도가 54까지인가 추락했던 것을 보고 스팀의 가치와는 별개로 "명성도"를 높여보자! 라고 호기를 부렸던 것 같기도 합니다.

여튼 오늘에서야 명성도 60을 달성했습니다. 많은 분들을 일일이 찾아 댓글을 달지는 못하지만, 피드를 보고 짬을 내어 보팅을 누르고 댓글을 달면서 스티밋도 단순히 돈이 아닌 훌륭한 SNS 그 자체로 성장하고 있구나를 크게 실감합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인기작가들이 탄생하고 새로운 서비스 도입들로 스티밋이 하루하루 발전하고 있는 모습들로 하여금 하루하루 "스티밍"에 보람을 느낌입니다. 또 무엇보다 KR 커뮤니티에서 서로 다른 의견차로 떠나셨던 분들도 다시금 복귀하고 계시는 분위기가 느껴져 스티밋이 더욱 희망차 보이기도 하네요.

스티밋에서 알게 된 분들, 또 알아가게 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 응원드립니다.

이제 명성도 70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 좋은 밤 되시구요.

Sort:  

축하드립니다. 오늘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도 쭉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려요! 저는 50에서 멈춘...ㅠㅠㅠ
저도 언능 올라가고싶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저도 60을 향해서 좀더 열심히 활동해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금방 달성하시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스티밋을 이제 막 시작했는데 이 글을 보니 힘이 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시길 빕니다.

인기도 60 축하드립니다!!!!

항상 커피에 관한 지식을 알게되서 참 좋았는데

70을 향해 고고!!

^^ 함께 가시죠!

명성도 60..부러워요ㅜ 저도 언젠가는 되겠지요~

축하드립니다..축하축하 70까지 쭈욱 좋을일만 있길 응원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님 말씀대로

또 무엇보다 KR 커뮤니티에서 서로 다른 의견차로 떠나셨던 분들도 다시금 복귀하고 계시는 분위기가 느껴져 스티밋이 더욱 희망차 보이기도 하네요.

같은 생각이고 말이죠....
님도 좋은 밤 되세요

우와 축하드립니다. ^^

저는 보팅 받는량이 글재주가 없어서 그런지 ㅋㅋㅋ 열심히 포스팅해도 50 겨우 넘기고있네요 ㅎㅎ 인디드님은 예전에 EOS ICO때 자주 뵈었습니다 ㅎㅎ. 다시 돌아오신거 다시 환영해요.. 자주 보이시던 분들이 안보이시면 저도 불안해요 ㅎㅎ

^^ 특정 분야에 대해 꾸준히 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