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함께 With you

in #kr6 years ago

@incu 인쿠

아코 진짜 오랜만이지?
잘지냈어?
날씨가 너무 춥다 꽁꽁

이래저래 감동 노동일에 지쳐서 잠시 쉬었다 왔어
(목을 무리하게 써서 후두염걸린건 비밀~)

잠도 자고 영화도 보고 그리고 너를 만났어.

잠시 바빴던 일은 내려두고
밤하늘을 바라보며 이런저런 생각을 했어 간만에
아,따뜻한 차 한잔도 함께
(의사가 커피는 당분간 마시지말래...그건 좀 슬프다)

밤하늘을 바라보니 시간이 멈춰 우리둘만 남아있는것 같았어, 잠시였지만

오늘 충분히 덕분에 충전을 했으니
내일도 힘내야겠지?
당분간 계속 춥대.따뜻히입고 감기조심해

IMG_20180315_1.jpg

Sort:  

후두염이면 고생 좀 하시겠네요ㅠ

그래도 다행히 많이나아졌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네히 감사합니다~~~^^

인삼도 인쿠님도 웃고계시네요~^^
안경쓴 인삼이라는 것이 독특하다면 독특하네요
밤하늘을 나는 배안에서 둘은 무슨 얘길 나누고 있을까요?

그리다보면 하나씩 캐릭터가 나오는것같아요.찡님은 제그림을 섬세히 관찰하시는것같아요^^꾸벅

저 두 캐릭터보니 마음이 편해지네요ㅎㅎㅎㅎ
얼른 쾌차하시길 빕니다ㅎㅎ

네 그래도 많이 나아져서 일상생활이 가능해졌어요^^감사합니다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목요일까지 춥다가 금요일부터 따뜻해지면서 미세먼지가 다시 심해진다네요 ㅜ)

아코 감사해요~~^^꾸벅 꾸벅

재충전 기간을 가지셨나 보네요~ 그래서 그런지 캐릭터들이 즐거워 보여요^^
인삼이 있는 것을 보니 몸보신도 좀 하신 것 같고~~
후두염은 얼른 괜찮아 지시길 바랄게요^^
@홍보해

정말 컨디션과 목소리의 소중함을 절실히 깨달은 기간이였어요.hodolbak님 반가워요^^

@incu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hodolba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와 신기하네요.감사해요. 개사원님도 hodolbak님도^^

ㅠㅠㅠ 빨리 건강해 지시실 바래요 ~
그림은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

이제좀 많이 나아졌어요~~^^감사합니다

후두염에 걸리시다니ㅠㅠ 얼른 후두둑 털어내세요!(아재개그...)
커피 대신에 생강차를 마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ㅎㅎ

아재개그가 먹혔어요ㅋ쿨럭 ㅋㅋ안그래도 생강차 한잔 타먹어보려구요^^

incuu님 그림은 역시 이뻐요~글도 달달해요^^
커피 못마시는건 저에겐 너무 슬픈일이네요~
얼른 낫기를 바래요♡

네 감사해요.열심히 약먹고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6.03
ETH 2475.1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