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함께 With me

in #kr6 years ago

@incu 인쿠

IMG_20180511_1.jpg

나를 만나서
다른 사람들에게 말 못한 고민얘기도 하고
좋아하는 케잌과 커피를 마시면서
웃으면서 수다하고싶어

그동안 충분히 잘해왔고 너무 수고했다고
나에게 어깨 토닥토닥도 해줄거야

듣고 싶었던 칭찬도 듬뿍해줄거고
앞으로도 힘내라고 꼬옥 안아줘야지

'조금만 더 힘내
내가 있잖아'

Sort:  

자신에게 보내는 토닥토닥 편지인가요... 궁뎅이가 빨개요.

네.저자신에게 토닥토닥 위로하는 느낌을 담아그렸어요^^

궁딩이만 보여요.ㅋㅋ

궁딩이가 포인트예요ㅋ속닥속닥

그러게요. 여태까지 잘 살아왔네요. 토닥토닥! 해줘도 될 듯...

scv님도 토닥 토닥해줄게요~~

그림이 재미있고 심오하네요.ㅎㅎ
열심히 하는 그대를 응원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속을 털어 놓을 수 있는 누군가가 있는 건 참 행운같아요. 그런데 댓글보고 궁둥이만 보인다는 말 듣고 정말 궁둥이가 눈에 어른거리네요. ㅎㅎㅎ

ㅋㅋ 궁딩이가 포인트긴했죠 ㅋㅋ전 귀엽게느껴지더라구요 궁딩이?를 그릴때마다

저도 저와 달콤한거 먹고 쉬고싶네요 ^^;;;;
아 아늑해 보여라~♡

저도 그리면서 상상 듬뿍하면서 대리만족했어요^^

위안을 주는 그림이에요 ㅎㅎ
엄마 뱃속의 쌍둥이 같기도하고~^^

안락한 양수속 아기들로도 보일수있겠네요^^

네 ㅎㅎ 왠지 모를 포근함이~^^
주말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세요^^

같이 힘내요!!! 그림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아자아자 같이 힘내요~~^^

나의 행성에서 나와 함께
치즈케이크와 홍차를 마시며
데이트, 달콤한 걸요.
잉큐님, 색연필 그림은 환상적!^^
예뻐서 갖구갈래요, 괜찮죠?ㅎ

에잉 언제나환영이죠^^리스팀 감사해용~~~


꼭 자궁속에 쌍둥이가 서로 얘길 나누는것 같앙

히히 그렇게도 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