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 Walk

in #kr6 years ago

@incu

오늘은 어땠어?
날씨가 좀 풀린것같아 간만에
산책을 했어

슬슬 곧 봄이 다가오겠구나 싶더라고

오랜만에 나오니 기분도 너무 좋네
세상모든게 새롭게 보이고 따뜻해보여

빨리 봄이와서 꽃으로 가득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어.같이 산책하자IMG_20180227_1.jpg

오늘도 수고했어, 그리고 늘 반가워

Sort:  

저도 빨리봄이와서 꽃으로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그림 너무 귀여워요^^
꽃씨인가요? ㅎㅎ

커피콩이예요^^기분좋을때마다 커피콩을 그려넣어서요

산책 좋아요.
오늘 휴양림에서 돌아왔는데 이틀간 휴양림에서의 아침 산책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휴양림너무좋죠~~~^^거기서 마시는 공기부터 제대로 힐링될것같아요

이제 곧 따스한 봄이 올거 같네요 :)
귀여운 그림에 보팅 콕!! 누르고 갑니다 :)
행복한 밤 되시고 내일 하루도 우리 함께 힘차게 시작해보자구요!!!

보팅콕! 감사해요.이번주말은 날씨가 따뜻하다네요.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담주에 경칩이예요
그러니

새싹을 볼 수 있겠지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내일은 기쁜 날 되시구요

아 벌써 경칩이군요.sunghaw님도 수고하셨어요.오늘도 화이팅

오늘은 비소식에 날씨가 꾸물꾸물하네요 ㅠㅠ 빨리 따뜻한 봄이 왔음 좋겠어요 ^^

주말에는 날씨가 많이 따뜻하대요.곧 봄이 후딱올것같네요

오늘 간만에 다시 이쁜그림 올라왔네요^^ 자주 보지만 그리시는 그림들 너무 이뻐요 ~~~~

감사해요.덕분에 그림을 그리는 보람도 느껴지네요^^

한국은 점점 따뜻해지고 있다면서요? :D
얼른 봄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rbaggo님~^^한국은 주말쯤 풀린대요.한국으로 어여오세요

우주 산책인가요?!!
너무 그림이 귀여워요!!!

네^^반가워요 ~처음 뵙죠? 바로 블로그에 놀러갈게요

오늘은 정말 봄날씨던데!ㅎㅎㅎ화이팅!!

오늘은 정말따뜻했죠? 정말 이젠 패딩바이인가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