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이 내린다 Starlight comes down

in #kr6 years ago

@incu 인쿠

날이 내일부터 풀린다는데 언제쯤 풀리려는지
나는 뒤늦게 감기에 걸려서 훌쩍대고있어

날이 따뜻해지면 제일 무엇을 하고싶은지 상상해봤는데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은!
부드러운 해먹에 누워 맑은 밤하늘을 바라보기

밤하늘은 별로 가득차 바라보는것만으로도 벅차오를것같아
그림을 그리며 상상을 해서인지 오늘은 기분이 너무좋네 너도 그러니?

오늘도 너무 수고했어,언제나 그랬듯 반가워

IMG_20180323_1.jpg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쿠님 기분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지금 자취중인데 봄되면 집으로 돌아갈거예요.
그래서 저는 날이 좋아지면 강아지랑 산책다닐거예요~ㅎㅎ

강아지도 너무좋아할것같네요~~폴짝폴짝

별빛이 내린다~
샤랄라랄라랄라라~ㅎㅎㅎ

노래가 생각 났는데
이렇게 적고 보니
인쿠님도...ㅋㅋㅋㅋ 그림에 보니

앗 통했네요 rbaggo님이랑~^^찡긋

휴식을 하고 오셔서 인지 요즘 그림이 아즈 밝고 편안한거 같아요^^
주말도 마음껏 쉬세요~~

스팀 스쿨 글잘봤어요.뭔가 신세계였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어익후 감사합니다~~

감기 걸리셨군요.;; 감기 얼른 나으시고 날 따뜻해 지면 별빛 쏟아지는거 보며 즐기시길 바래요~^^

네 감기조심하세요.울곰님두요^^

상상만으로 행복해지시다니 행복한 삶을 사는 방법을 아시는 듯 하군요.

그런가요? 반가워요.맞팔갈게요~

그림 멋지네요~

반가워요~^^

오늘 하루 수고많았어요 ^^ 좋은 불금 되세요~~~

네 늘 감사해요^^

ㅠㅠㅠ 언눙 감기가 제대로 낫길 바랄께요!!
오늘 맑은 밤하늘을 보기엔... 미세먼지가 후덜덜해서 슬프네요....
어서 맑은 밤하늘을 볼 수 있었으면....

미세먼지 ㅠ맑은 밤하늘이 그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