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팡이 Fungus

in #kr7 years ago

@incu

오늘은 어땠어?오늘은 공휴일앞두고
너무 스트레스를 받은 하루였어

전봇대와 전봇대사이로 이어진 전기줄들이 나를 가두는 듯한 느낌이였어

답답함에 하늘을 바라보았는데
여기저기 쳐진 전기줄때문에 가려진 하늘이 아쉬웠어

이렇게 갇혀 나가지도 못한 내가 결국
곰팡이가 생겨 사라질것같은 느낌이였지

내일은 무음으로 바꾸고 푹 자버리려고
암막커튼을 치고 푹자버리면 이기분도 나아지겠지?

ㅡ비도오고 기분도 꾸리한 하루에 끄적끄적

IMG_20180228_1.jpg

Sort:  

표현이 참신하고 좋네요 저도 그럴때가 많아요 ㅠㅠ

공감할때마다 같이 카페에앉아 고민상담 수다를 떠는것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기분이 '저기압'일 때는 '고기 앞'으로 가라!

아...정답입니다!!!!!!!!!!^^

오늘 비가 추적추적오고 꾸리꾸리한 하루이긴 했어요 정말

맞아요.그래도 오늘은 날씨가 맑네요^^반가워요

어제 울적한 마음 다 날려보내시고
화창한 삼일절 행복하게 보내세요
♡힘을 불어 넣어 드립니다 !!!!!!!

네 보내주신 파워덕분에 기분좋은 하루를 보냈어요

[보팅나누미 프로젝트part²]
제4회 뉴비가미래다 Newbie is the future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스티미언 @incu님을
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감사합니다^^

괜찮아 (쓰담쓰담)
어서 위험한곳에서 나와야지
모두들 걱정하고 있써

오늘은 충전듬뿍해서 밝은 그림으로 찾아갈게요^^

곰팡이를 소재로 이런 느낌을 !!!
관점이 재밌네요 ㅎㅎㅎ

하핫 주변사물에서 감정이입을 하게되는것같아요
(그렇다고 집에 곰팡이가 많다는건 아니구요ㅋ)

incu님 마음이 많이 느껴지는 작품이네요.
그리고 전봇대에 줄을 감고 있는 작은 악마들이 아주 얄밉게 느껴지는군요. 암튼, 포스팅의 첫 댓글이 명언이네요. '고기 앞'으로 가셔서, 힘내시길 바랍니다..^^

네 그래서 오늘은 잠충전보다는 고기충전을 많이했네요.격려감사해요

무음에 암막커튼치고 저는 늘 그렇게 잠을자요^^ 폭 잘수있어좋지요^^
좋은작품 보고갑니다^^

암막커튼은 사랑이죠.이젠 없으면 눈부셔서 꼭 필수죠~오늘도 그림보러와주셔서 감사해요^^

아기.. ㅠㅠ 또 저 위에 올라가있네..
푹 자고 봄산책 나갔다 오렴..

그러게요.오늘은 날씨가 맑아서 기분전환겸 산책도 갔다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0.52
ETH 2284.1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