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진주 어랑 횟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in2057입니다.

image

오늘은 타지로 직장다니면서 회식으로 알게된 어마어마 한 식당 진주에 어랑횟집을소개하겠습니다.

image

일단 위치는 경남 진주시 도동천로 5-1번지입니다.
전화번호 : 055-755-7995
자세한위치는 진주기계공고옆에 수영장 맞은편에 가정집처럼생긴 집입니다. 유심히보지않으면 횟집인지모를듯합니다.
(처음에 회식으로가는데 부장님댁에서 회식하는줄ㅋㅋㅋ)

외관은 이렇게생겼구요ㅎㅎ
image

가정집문을 딱 열고들어가자! 어마어마한 광경이 펼쳐졌있더라구여ㅋㅋㅋ image

ㅋㅋㅋㅋㅋㅋ회식이다보니 단체로 길~~~~게 멋있죠?ㅋㅋ

자세한상차림입니다.
image

가운데 비어있는공간에 회한접시가 뙇!! 밑반찬들어 어마어마하죠??
사장님께서 적접 마치 집에서 밑반찬을 해주신것같아요ㅋㅋㅋ

image

회가나와서 한컷! 찍었는데ㅋㅋ다들 자리에계셔서 몰래찍었습니다.

아!! 특이한점 한가지가더있네요
놀랍게도 메뉴판이없어도 한상에 6만원정도의 저렴한가격이라는점!!(죄송합니다ㅠㅠ제가계산하는게아니라ㅋㅋㅋ 정확한가격을모르겠네요ㅠ)얼추 6만원정도 한다고 들었던거같기도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 잘모루게쒀여~ ㅋㅋㅋㅋ

진주에 어랑 횟집이였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진주시 도동천로 5-1번지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한상가득차림이네요.
회는 무슨회에요? 맛있어보이네요.

회는 모듬회로 나와서ㅋㅋ구분이잘안되지만..광어 우럭 같은 기본회로알고있어요ㅎㅎ

가격도 엄청 싸고 맛있어보이네요!
그나저나 저 셋팅된 모습은...영화에서나 보던...형님들 모이는 곳 같네요ㅎㅎ

ㅋㅋ아! 그런가요? 그렇게보니 내부자들에 나오는 그런상차림느낌?!ㅋㅋ

Congratulations @in205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in205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