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상력 릴레이] 밋업 지원 앱 / 스팀타운 (Meetup Surport App & SNG SteemTown)

in #kr7 years ago

두 가지 아이디어 다 너무 좋아요!
뭔가 상상력 릴레이 눈팅하면서
잘 와닿지 않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있었는데
이번 아이디어는 실현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네요ㅎㅎ

Sort:  

제가 상상을 구체화 하는 직업에 있다보니.. 구현된 모습을 중심으로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여건만 된다면 제가 직접 추진해 보고 싶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