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pooka님 그림 따라그리기:) 숙제완료!ㅋ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푸카님(@pooka)이 항상 귀여운 그림을 그릴때마다 소환해 주시는데요..ㅎ
마치 숙제처럼 모아두고 있다가 한꺼번에 몰아서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서피스펜을 사려고 마음은 먹었는데 아직 결제를 못해서,
아쉬운대로 타블렛 고고 했습니다:)
바로 찍어서 그리는게 아니라 한다리 거쳐(?)그리다 보니
왼쪽으로 쏠려보이는것은 기분탓이 아닙니댜....( '-')


[아티스팀] 피맛 좀 볼까?
[그림 그리기] 프랑켄슈타인 그리기

mons.jpg

같은 몬스터니 몰아서 그려보았습니다:) 크오아아앙!
별로 안무서운 괴물들 완성!ㅋㅋ



[그림 그리기] 고구마 그리기 ㅋㅋ

gogu.jpg

푸카님은 고구마에 귀여운 표정을 그리셨는데,
저는 그냥 음식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구마 마이쪙..
맛탕 위에 검은 것은 깨입니다...


[그림 그리기] 띠띠빵빵~ 띠띠빵빵~ 신나게 달려보자!!

car.jpg

감히 따라 그려보았습니다..ㅋㅋㅋ
왼쪽으로 좀 기울어진걸 조정 해봤는데도 기울어져 보이네요..
본의 아니게 급브레이크 밟은 듯해 보이지만 전 안전운전을 지향합니다:)


저는 오늘도 수업이 취소되서....크윽 2주째 학생으로 인한 강제 휴강중입니닼ㅋㅋㅋㅋ
다들 환절기 감기 조심! 또 조심하세여!!!

저녁 즈음엔 뽀돌님과 준비중인 플리마켓 관련 이벤트 들고 올께요!
소통은 언제나 환영 또 환영 합니다:)

Sort:  

몬스터는 너무 귀엽고...
고구마는 그고구마가 그고구마..ㅋㅋㅋ
앞으로 무한한 발전 기대해볼께용 ^^

네, 감사합니다..ㅎㅎ

드라큘라와 프랑켄슈타인 매우 귀엽네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다능력자 imrahelk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하는건 하나도 없는데 할줄 아는것만 많습니다...
실속없는 유형이지여..ㅋㅋㅋㅋ

다능력자 imrahelk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고..두번이나..!ㅋㅋㅋㅋㅋ감사합니닼ㅋㅋㅋ

어허... 죄송합니다ㅠㅠ 앱 오류인거 같습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춤춤춤춤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잘그리셨어요^^

감사합니다..ㅋㅋ 더 노력해보겠습니다...ㅋ

aperitif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peritif님의 [Weboss] 위보스 4th meetup 후기!!

...eajoeypark tk0319 swsw3073iostoken-kr reinjun lekanginnovit imrahelknewbijohnbbooaae danbain lupinthe3rdkilu83 ksc hopeingyu osy...

맛탕위에 검은깨~ 듬뿍 넣어주세요~~ㅎㅎ 서피스펜 좋나요? 전 삼성노트북9 펜 눈독들이고 있는데..

제가 이미 서피스를 이미 쓰고 있어서 서피스펜은 장만하고 싶습니다!!!
전 원래 패드+팬 타입 많이 고민했는데 서피스로 정착했어요!!
이전에 갤탭을 썼었어서 새로운 친구를 써보고 싶어 선택했습니다:)
아직은 쓸만합니당ㅋㅋ

오오오옹!!!
색다른 느낌의 새로운 그림으로 재탄생했네요 ㅎㅎㅎㅎ
귯귯!!! 특히 마지막에 삼총사는 대박 ㅎㅎ
제가 좋아하는 손맛이 잘 살아있어요~!!!
우등생으로 임명합니다 ㅋㅋ

꺄아아아앙 감사합니다:)
다 선생님의 센스있는 숙제 덕분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