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그리기] 고구마 그리기 ㅋㅋ

in #kr6 years ago

급 군고구마가 생각나서 ㅎㅎ

고구마를 그려 봤어요~

Untitled-13-3.jpg

그림에서 중요한 것중 하나가 눈인데요
몇가지 눈을 그려 넣어봤어요^^

Untitled-13-0.jpg

디지털 작업의 장점이죠
복사 - 붙여넣기로 틀을 만들었어요 ^_^

Untitled-13-1.jpg

전 가장 애용하는 점눈으로 몇가지 표정과 동작을 그려 봤습니다.

Untitled-13-2.jpg

색을 입혀줬어요^^
너무 단순한가요? 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그림그리기 하세요 :)
그림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소환 해드립니다^^
관심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림소환리스트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pooka x doodle

Sort:  

저요저요
고구마 짱귀여워용 ㅎㅎㅎ
굿즈제작안하세염?

그림소환 리스트에 추가요 ㅎㅎㅎ
낙서만 해서 ㅡㅜ 잡다합니다 ㅋㅋ

저는 코에서 방울나오는 애가 제일 좋습니다.

꾸벅꾸벅 졸고 있는 고구마요 ㅎ

위 아래 둘다 4번째 고구마가 맘에들어요👍🏻🤤 군고구마 생각나서 군침이 돌아요ㅎㅎ

고구마는 구워야 제맛이죠 ㅋㅋ

군고구마 굽는 고구마 😄

ㅎㅎㅎ 입맛 다십니다 ㅋㅋ

고구마가 귀엽네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_^
시원한 하루 되세요~

이렇게 귀여운 고구마를 어떻게 먹어욧!!! 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쌀쌀한 날엔 군고구마가 짱인데요ㅋ 먹어야쥬 ㅋ

고구마 굽는 고구마가 무섭고 귀엽네요^^
그런데 ‘소환’이 뭔가요?

ㅎㅎㅎ 맛난건 고구마도 아나봐요 ㅎ
소환은 그림에 관심있는 사람들끼리 소환해서 그림을 공유하는 거에요^^
관심 있으시면 그림 올릴때 마다 소환 해드릴게요 ㅎㅎ

알리미 같은 건가봐요. 저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
소환리스트에 올렸습니다~
자주뵈요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