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매일 아침 학교를 가고
급식시간만 되면 활기를 찾는
평범한 대한민국의 고등학생입니다^^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아서 여러가지를 찾아보다가
스팀이라는 가상화폐를 알게되었습니다.
관심을가지고 여러가지를 찾아보면서
스팀잇의 엄청난 발전가능성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어제 가입신청을하고 드디어 오늘!
인증메일을 받아서 이렇게 가입을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야는 철학,윤리이고
앞으로 정의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될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 배우고 학습할 수 있는 스팀잇에서
많이 배워가도록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우와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오늘 처음 가입하신 뉴비시군요~어서오세요. 우리 맟빨해요~

네 ㅎㅎ 잘부탁드려요 팔로우도 당연히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고등학생이 생각하는 철학과 윤리 그리고 정의..
궁금하고 관심갑니다.
자주 소통하면서 의미있는 이야기 자주 들을께요.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많이 배우겠습니다. 그리고 맞팔했어요!

맞팔, 고맙고 반갑습니다!!

첫가입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태그에 kr-join이 가입인사 태그이니
이용하시면 많은분들이 환영해 주실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ㅎㅎ kr-join으로 바꿧어요. 팔로우도 할게요!

Congratulations @immanuelkan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피카츄 헬로! 보팅 및 팔로 드립니다. 잘 지내봐요 :)

감사합니다 ㅎㅎ 잘 지내봐요 ><

칸트님을 여기서 뵙네요.^^ 반가워요. 정의에 대해서 잘 보렵니다.
보팅&팔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햇어요 ㅎㅎ

제가 고등학생떄 스팀잇이 있었더라면.. 좋았을텐데요. ㅎ
환영합니다.!!

아.. ㅠㅠ 그래도 머니킴님도 늦지않았다고 생각합니다 ㅎ 지금부터 같이 열심히 해보죠!

반갑습니다^^환영해용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699.14
ETH 2213.0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