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Lovely 장난꾸러기 '임뚜비' 인사드려요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머여러분~~~ 반갑습니다 :)


임뚜라는 아이디는 제 별명이에요!^^ 친구들이 제가 텔레토비에 나오는 장난꾸러기 뚜비처럼 장난이 심해서(?) 부르기 시작했고, 별명처럼 저는 장꾸에다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여러분도 임뚜라고 불러주세용!!


런던, 뉴욕, 방콕에서 보물 찾기♥



여러분들께 해외 여러 도시에 숨어있는 저만의 장소들을 여러분과 공유하려구요 ^^
저는 직업상 일년중에 반 이상은 해외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이 직업을 택한 이유이기도 하죠:)
해외에 있는동안 경험하게 되는 일들을 제 스타일로 쓰려고 합니다.
저한테는 일상일수도 있지만, 휴식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는 힐링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이 스팀잇에 가장 장점중에 하나가 작가의 스타일로 만들어진 텍스트를 존중해 주는 분위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용기 내서 시작해 보려구요:)


HOME BIRD



한국에 있을 때는 저는 집순이랍니다! 집순이도 집에서 참 바쁘답니다!! @.@
예쁘게 요리하기, 인테리어 바꾸기, 소품 모아서 꾸미기 등등등
외국에서 그릇이나 소품을 사와서 집에 딱 놓는 순간 뿌듯함이 뿜뿜~~~~
'집순이 포스팅'은 아마 일상에 관련된 글로 녺여서 쓸 것 같아용. 임뚜비도 여성스러운 면이 있답니다> <



FASHION & BEAUTY


저는 옷도 좋아하고, 뷰티에도 관심이 많아요! ( 특히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
제가 알고 있는 뷰티 팁이나, 알게된 좋은 정보도 공유 하고 싶어요.
그리고 제 친구가 의류 마켓을 하고 있는데, 가끔 모델로 도와주고 있어요:)
이유는 친구랑 키가 비슷하고, 저는 전문 모델이 아니라 몸값이 공짜니까요:0 참 좋은 친구죠?
이 분야에 대해 포스팅 하시는 스티머분들과도 소통하고 싶어요!!

지금까지 주저리 주저리 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정성껏 포스팅 올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응원해 주세용~~~~~~♥

Sort: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 ^ 보팅과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오 뚜비님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꾸준히 같이 고래가 되어봐요~~

1등 댓글 감사합니다!! > < 오늘부터 열심히 해보려구요~~~ 응원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1주일 뒤에 사용해볼게요^^

짱짱맨출동! 좋은직업입니다.!

좋은직업이죠~~ㅎㅎㅎ 저는 한국에서는 집에만있는데 해외에 가면 또 다르더라구요 ㅎㅎ

우와~ 해외에 주로 계신다니 일이라지만 부럽네요.ㅎㅎ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 일로 가는거지만 있는동안은 참 좋더라구요~~ 팔로우 하고 자주가겠습니다^^

임뚜님, 다시 한번 환영합니다^^
사진이 모두 귀엽고 이쁘네요~ 무슨 직업이시길래 해외에서 그렇게 오래 지내시는지 부럽부럽+_+
저도 뷰티, 옷 , 피부관리 완전 관심 많아요~!! (요즘 투자 쪽에 바빠서 뷰티 포스팅을 못하고 있어요ㅠㅠ) 임뚜님께서 올려주시면 감사히 읽을게요^^
화이팅~!!

안녕하세요 수지님^^ 한국이랑 해외에 왔다리~갔다리~하고있습니다 흐흐흐
저랑 관심사가 비슷해서 너무 좋아요~~~ 투자는 제가 관심은 있는데 잘 몰라서.. 포스팅하시면 읽고 공부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어서 오세요 : )
팔로우하고 가요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 어서 오세요 라는말이 환영해주는 느낌이라 기분이 좋네요^^ 자주자주 포스팅 하겠습니다 ^^

앞으로가 기대가 되네요. 일단 축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 ^ 사실 올리긴 했는데,,, 아직 많이 공부해야 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째새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디가귀엽기도하고 재밌네요 ^^ 팔로우 하고 자주가겠습니다 ~~

열심히 활동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해볼게요 응원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