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같은 친구, 가족같은 음식점 사장님과 함께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같은 아파트 사는 친구가 직장에서 커다란 감사를 무사히 마친 날입니다. 작년 10월부터 준비해 온 감사를 깔끔하게 마무리 했다네요.

제가 태국가서 재미지게 놀때 친구는 감사받느나 뺑이쳤다네요.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ㅎㅎ.

그래서 집앞에 잘 가는 밥집으로 갔습니다. 여기 식당도 손님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곳이죠.

술을 마시기전 주시는 기본 밑반찬이 푸짐합니다. 사장님의 정이 느껴집니다. 사실 사장님 얼굴도 매우 아름답지요.
20180208_182402.jpg

밑반찬으로만 소수 한병은 비울듯 하네요. ㅎㅎ.

이 집의 주메뉴인 김치찌개를 주문했습니다.
20180208_183446.jpg

이제 본격적으로 친구를 위로하겠습니다.

아들같은 감사관이 막말을 해 댔대네요. 가족 생각하며 참았다는 친구 보며 눈물이 나네요.

반백년을 넘게 산 우리가 이런 대우 받으니 거시기 하네요.

빨리 스팀이 대박나서 이꼴저꼴 보지 말자고 위로했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잠시 내 혼이 빠져나갔습니다. 왜냐고요? 사장님이 비밀로 하라네요. 너무 맛있어 사진 찍는 것을 잊어버렸어요. ㅎㅎㅎ.20180208_201648.jpg

친구가 웃어서 다행입니다. 크게 상처 받지 않은 것 같아서...

Sort:  

아주 좋은 음식 나는 식당에서 매우 행복하다. @ilovemylife

you wellcome dear

Friends, I'm so happy to see your post. So you shared a beautiful Moment. But friends, we are just like your family members. I welcome this beautiful Moment to you, ,,,,

Thank you friend. I am also happy to meet you. My friend.

I am very grateful for your humility. I welcome your comments like this. I wish you all the goodwill of friends,,,,,,,,,,,,,,,,,,,,,,,,,,,

hmm yemmmy food i think. thanks for share this foodgraphy @ilovemylife

It was really happy to see this Happy Moment friend

Thank you so much.

Wow awesome food post & you enjoy your friends.
I think this food is very testy food...
Good work friend...

I seeing very tasty food. I hope you are enjoying this all moments with your family.

Thank you so much.

저희 동네에도 통돼지김치찌게 집이라는 밥집이 있는데~
저희 아이들은 한국 생각하면 꼭 엄마 김치찌게 먹으러 가자곤 합니다~
동네 밥집이 참 정감있어요 ^^

예 우리같은 독거들에게는 마음의 고향이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