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까딸루냐 독립 시위를 정면 돌파한 바르셀로나 여행기 #1

in #kr6 years ago

헉 글에서 유럽분위기나요 ㅠㅠ 헉 어떠케 저 너무 여행가구 싶어졌습니다..! 처음 까페부터 제 취향을 저격했네요 진짜 유럽분위기 뿜뿜!이에요 저런 까페에서 에스프레소(허세) 하나 시켜서 창밖을 보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면 얼마나 좋을 까요 ㅠㅠ 으아아 진짜 부럽씁니다 ㅠㅠ 그리고 플리마켓도 너무 이뻐요 반지-! 진짜 이쁩니다 저 저런 빈티지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반지를 보고 눈이 번떡 뜨였어욧...! 타파스도 정말정말 맛있었겠네요 으아 유럽냄새나 ㅠㅠ 재밌는 시간 보내시는 것 같아서 글 읽는데 제가 기분이 좋네요~ 다음 날들 여행기도 넘넘 기대됩니다!

Sort:  

좋아해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저도 다시 가고 싶네요ㅠㅠ
다음 포스팅도 열심히 올릴게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60.85
ETH 3455.1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