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희희입니다~(^^)~
오늘은 @dnr1016님께서 저를 2018년 소망 릴레이에 지목해주셔서 2018년 소망을 말해보려고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달방긋님!!!

1.png
사진도 없이 게시글 올리는 건 심심해서 간단하게 그림을 그려봤어요
아래 있는 건 미화된 접니다...너무나 귀엽게 그렸지만 저는 뻔뻔하게 저라고 주장할거에요(철^^판)

저는 신년이 되어도 새해 목표나 소망 같은 걸 잘 안세우는 편인데 달방긋님 덕에 오랜만에 한 번 새해 소망을 말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6(=^^)9

1. 체력 회복!

2.png

놀랍게도 맨 처음 소망은 제 체력을 회복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저번년도에 대학원 들어가고 정말 뼈저리게 느낀 것은 바로 체력이 부족하면 죽도 밥도 안된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 ..(크흡)

저는 본래 밖에 나가는 걸 싫어하고 또 움직이는 걸 싫어하는 사람이라 ㅎ; 체력이 그리 좋지 못한데요,
대학원에 들어간 이래로 과제와 수업과 기타 등등에 의해 항상 잠을 덜 자거나 혹은 밤을 새게 되면서 정말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여실히 느꼈었습니다ㅠㅠ...그리고 체력이 떨어지니 피부도 안 좋아지고 몸도 붓고 무기력해지고 정말 우울하더군요...

그래서! 이번 년도에는 가만히 누워있지말고! 많이 움직이고! 운동도 짬 내서 많이하고! 잠도 많이 자고! 술도 적게 먹고()! 해서 체력을 열심히 길러보려고 합니다!!! (ㅇㅅㅇ)9

2. 스팀잇에 1일 1포스팅하기!

3.png

다음 소망은 스팀잇에 대한 것입니닿ㅎ
저는 스팀잇 하기 전에도 망설였던 게...제가 정말 게을러서 하루에 글 하나도 못 올릴 것 같았거든요(...)
(사실 지금도 이 포스팅을 어제 했었어야했는데 미루고 미루다보니 결국 늦어졌습니다ㅎ;;)

많은 글은 안바라니까 제발 하루에 글 하나만! 꼬박 꼬박 썼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부지런신이시어 저를 구제해주세여...(ㅠ0ㅠ)

3. 여행가기!

45.png

마지막 소망은 정말 제가 이루고 싶은 겁니다 ㅠ0ㅠ 잉잉
저번년도에도 대학원 적응하느라 여행을 못갔더니..너무.. 제 삶이 팍팍하고...건조함니다...

물론 저번년도에도 1박 2일 이렇게 짧게 갔다온 적은 있긴하지만!
저는 좀 오래! 외국으로! 비행기 타고 가서! 오래오래! 여유롭게! 도시 관광하면서! 휴양하고 싶어욨!!!(8ㅁ8)

원래 여름에 여행 계획이 하나 잡혀있었느데...친구가 다른 여행이랑 중복으로 여행 계획을 잡아버려서...() 취소가 됐습니다...크흐브흡......
이번 겨울에 함 갈려고 했는데 시간이 넘 애매해서 아마 어려울 것 같네요(ㅠ_ㅠ!!!
그래서 이렇게 꼭 이루고 싶은 소망으로 넣게 되었어요...

꼭!! 꼭!! 이번년도엔 꼭!! 여행갈거에요!!!(ㅠ0ㅠ)8

프로젝트 참여 방법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저는 아는 분이 별로 없어서 간단하게 @puppyso 한 분만 지목하겠습니다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들 2018년도에는 원하시는 소망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크으 그림이너무귀여유ㅓ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아럽비어님 과 같은 소유ㅓㄴ 세가지를 빌고잇는데 꼭 이루도록 함시다!! 화이팅!!

그림 넘넘넘 귀엽네요! 팬될것같아요!ㅎㅎㅎ
저도 나이들수록 체력의 중요성을 여실히 느껴요
더 건강해지고 멀~리 해외여행도 떠나는 그런 멋진 2018년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헷 팬이라니 송구스럽네요...칭찬 감사해요!
정말 체력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흑흑흑 ㅜㅜㅜ 감사합니다! lawyerst님도 올 한해 소원 다 이루시길 바래욧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3가지 모두 다 이루셨으면 좋겠어요ㅎ
그리고 그림 어떤걸로 그린건지 알고 싶습니다ㅎㅎ

모든 소망들 다 이뤄내실거라 믿습니다!! 아까 보니 세계 맥주 테마 여행을다니시는 스티미언분이 한분 계셨는데...ㅋㅋ맥주님도 한번...?새해 화이팅입니다!

희희님 그림 귀욤지네요~~~ㅎㅎ
올해 소원 꼭 성취하세요!! 화이팅 ㅎㅎ

그림 너무 귀여운데요!! :)
정말 체력키우는건 중요한것 같아요.
시간이 지날수록 제 몸이 제 몸 같지 않네요 :(
소망하시는것 다 이루시길 바래요:)

으악 희희님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 (못믿겠다! +.,+/)ㅋㅋㅋㅋㅋ
모든 소원과 계획이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그림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희희님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1일 1포스팅을 새해 목표로 했었는데 똑같네요 ㅋㅋㅋ
같이 힘내요!!

그림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
다리꼰거 넘나 섹시 ㅋㅋㅋ

희님의 계획들이 저의 계획과 많이 비슷하네요...!! 저도 여행을 못간지 좀 되서 어디든 떠나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ㅎㅎ 올 한해 원하시는바 꼭 이루시길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