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kr-drawing]Cartoons(1)

in #kr7 years ago

블베의 출판만화 버전도 멋지네요..!!! 광고 만화도 엄청 궁금해요 ㅋㅋㅋ

자두말고 욘두해요에서 빵터졌습니다ㅋㅋㅋㅋㅋ 왜 이런 개그는 인기가 없을까요ㅠㅠ 욘두해요 부분이 욘두~해~요! 노래로까지 머릿속에 재생됐는데.....
시빌워의 버키가 열심히 산 자두를 못먹었다는 슬픈 사실과 연두광고를 알아야하는데다가 가오갤의 욘두 캐릭터를 알고 그 캐릭터가 귀여운 척을 해도 그거에 정색하지않고 웃을 수 있어야하고.. 이런 뜬금개그와 말장난까지 좋아해야하니 난관이 매우 높긴 한 것 같습니다....

급체가 나아가고있어서 다행이에요ㅎㅎ 부엉이군과 모자가 잘어울리네요! 저도 저 모자 있어요! ㅋㅋㅋ

1515862794637.jpg
자랑을 위한 새벽의 사진 촬영...!^ㅂ^

Sort:  

우와~! 오버액션토끼 인형에 그 모자도 무척 잘어울리네요~~!!! 일러스트님 제 개그를 캐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맞아요 사실 단번에 이해하기에는 좀 무리있는 회심의 유머였지요? 그치만 저는 이런 유우머를 무척 좋아합니다. 블베는 사실 스크롤보다 출판만화 형식이 더 어울리는 작품이지요.

덧글을 보니 스팀잇에서는 인기가 있는 것 같네요!!ㅎㅎㅎㅎ^ㅂ^ 비슷한 문화를 접한 사람들끼리 통하는 유머 좋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339.62
ETH 2444.3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