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kr-drawing]Cartoons(1)

in #kr6 years ago (edited)


(크롭샷)

안녕하세요 케이지콘입니다! 본업은 웹툰 작가인데 사실 습작으로 그린 만화가 그다지 없어서 일러스트만 줄창 올려왔는데요, 오늘은 그나마 그렸던 만화 습작들 몇 장을 한 번 보여드릴까 합니다.^^

요건 제가 한 게임회사로부터 브랜드 웹툰(일종의 광고용 웹툰) 제의를 받았을때 샘플로 보내드렸던 만화 한 점입니다. 이 한 장 받으시고 OK! 사인을 보내시더라구요^^ (그리고 그후 케이지콘은 2년동안 지옥을 경험하게 되는데...)
ㅋㅋㅋ 이 브랜드 웹툰에 대해선 할 말이 참 많네요~ 물론 안 좋은 일은 없었구요 단지 블베를 그리면서 동시 연재로 작업을 했던지라 참으로 고생 꽤나 했었죠-.-;;;
그보다 이 브랜드 웹툰도 여러분들께 언제 소개를 해드리고 싶은데, 왜냐면 목적은 광고용이지만 20편에 줄거리를 꽤 가진 나름대로 웹툰으로서의 평도 좋았던 녀석이었거든요.
단지 광고 웹툰이었다 보니 저작권이 어떤식으로 작용 하나 모르겠네요. 스팀잇에 어느 정도 노출을 할 수 있는지 감이 안서 아직도 이야기를 못 드렸네요 흠. 웹툰의 프로모션 이미지와 웹툰이 올라간 사이트 링크를 띄우는 정도는 괜찮겠...죠?

이건 제가 웹툰 데뷔를 하기 전에 앞서 웹툰 연습을 해보았던 그림이네요. 음,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아직 스크롤 웹툰이란 무엇인지 감도 못 잡고 있었습니다. 절대 이런 컷 만화 호흡으로 생각했으면 안됐는데....나중에서야 호되게 고생을 했죠.

요것도 웹툰 연습용 작품이네요. 아까보다 좀더 선이 굵고 소년만화스러워졌습니다.

요건 보너스^^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를 보고 와서 그렸던 2컷 만화입니다...ㅋㅋㅋㅋ
'연두'라는 한국의 특정 조미료 상품 광고를 보신 분만 이해 가능한 개그입니다....그 말은 스팀잇 특성상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별로 이해가 가는 개그는 아니지요......(사실 한국에 거주하는 사람들도 안 웃고 있음)




돌아온 일상 이야기...! 라곤 하지만 사실..일상 같은 건 없습니다 제게...........
그저 급체한 것은 이제 거의 다 나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네요-! 와아-! 앞으로도 조심해야겠습니다. 당근케이크님 조언대로 바나나와 양배추를 많이 먹어야겠어요.

일상이라고 할 수 있는 건 부엉이 사진 뿐....편의점에서 샀던 음료수의 뚜껑이 너무 귀여워서 한 번 씌어줘보았습니다.


너무나도 환상적인 그림을 그려주신 @lanaboe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뵈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わないourselvesタグキャンペーンに参加しています。@cagecorn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cagecorn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케이지콘님. 어제 타타님을 만났어요. 케이지콘님의 실력을 칭찬하시더라구요. 저희 아들의 두번째 선생님이 되주신다면 영광이겠습니다. 만화 그리는 현장을 보여 주고 싶고든요. ^^.가능할까요??

아이쿠 타타님이 자꾸 제 칭찬을 하고 다니신다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ㅜㅜ; 킹빗님, 제가 현재는 웹툰작업에 치이다 보니 시간 사정이 여의치 않습니다. 거절할 수 밖에 없어 너무너무 죄송합니다ㅜㅜ 포스팅으로나마 매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제의주신 마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만화를 좋아하다보니 작가님들 후기도 많이 봤습니다. 거절하신것 이해 합니다 ^^. 지속적인 교류가 있다보면 언젠가 기회가 오겠죠. ^^.

정말 금손이셔요. 케이지콘님 ㅎㅎ 아프신데 없이 블베 마무리해주세요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블베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즐독 하겠습니다!

you can do color too? thats awesome💕

Yeah~ But my coloring skill is not that good yet;( need more practice.

우와와와!!!
블랙 베히모스 엄청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케이지콘님 완전 팬입니다 :D
왜 제가 이제야 이 블로그를 찾았을까요 으헝헝헝 ㅜㅜ
항상 응원합니다 작가님!! :D

우와아~ 독자님이시군요 감사합니다 ㅜㅜㅜ 제 조촐한 만화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오히려 재미있는 만화 연재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__)
완결까지 건강하셔야 되요 중간에 막 끊으시고 그러시면 안됩니다 ㅜㅜ

광고 웹툰이라고 해도 계약에 다른 플랫폼에 엊로그 금지조항같은게 있다면 문제가 되지않을까 싶네요.
아직은 정부가 가상화폐를 인정하지 않지만 인정하게 되면 '영리활동'에 들어가면서 복잡하게 꼬일 느낌이.
광고회사야 더 노출되면 이익이니 별다른 태클을 걸진 않으시겠지만요.;;

네 저도 사실 그게 걸리다 보니 어디까지 노출을 시킬 수 있나 궁금하네요;; 음 보상 디클라인을 걸고 홍보한다면 괜찮을까 싶기도 합니다!

아... 디클라인이 있었죠 !! 그거 괜찮을듯하네요~

스팀잇에는 정말 재능넘치는 재능천사분들이 많우시네요 ㄷ ㄷ ㄷ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케이지콘님 :)

재능 천사라뇨 너무 과한 칭찬이십니다 전 그저 제 그림을 이곳에 보여드리는 것 뿐인걸요^^ 팔로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한 번에 오케이 싸인 내줄만 하네요!!!
저라도 케콘님 저희랑 한 번 일해보죠 할 것 같아요 ㅋㅋㅋ

네넹 ㅋㅋㅋㅋ 무척이나 유익한 경험이었습니다만 그만큼 고생도 해서 더 이상 브랜드 웹툰은 노노! 입니다 노노노노!! ㅜㅜㅋㅋㅋㅋㅋ 일하자 해도 안할 거에요 ㅜㅜㅜㅜㅜㅜ

블베의 출판만화 버전도 멋지네요..!!! 광고 만화도 엄청 궁금해요 ㅋㅋㅋ

자두말고 욘두해요에서 빵터졌습니다ㅋㅋㅋㅋㅋ 왜 이런 개그는 인기가 없을까요ㅠㅠ 욘두해요 부분이 욘두~해~요! 노래로까지 머릿속에 재생됐는데.....
시빌워의 버키가 열심히 산 자두를 못먹었다는 슬픈 사실과 연두광고를 알아야하는데다가 가오갤의 욘두 캐릭터를 알고 그 캐릭터가 귀여운 척을 해도 그거에 정색하지않고 웃을 수 있어야하고.. 이런 뜬금개그와 말장난까지 좋아해야하니 난관이 매우 높긴 한 것 같습니다....

급체가 나아가고있어서 다행이에요ㅎㅎ 부엉이군과 모자가 잘어울리네요! 저도 저 모자 있어요! ㅋㅋㅋ

1515862794637.jpg
자랑을 위한 새벽의 사진 촬영...!^ㅂ^

우와~! 오버액션토끼 인형에 그 모자도 무척 잘어울리네요~~!!! 일러스트님 제 개그를 캐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맞아요 사실 단번에 이해하기에는 좀 무리있는 회심의 유머였지요? 그치만 저는 이런 유우머를 무척 좋아합니다. 블베는 사실 스크롤보다 출판만화 형식이 더 어울리는 작품이지요.

덧글을 보니 스팀잇에서는 인기가 있는 것 같네요!!ㅎㅎㅎㅎ^ㅂ^ 비슷한 문화를 접한 사람들끼리 통하는 유머 좋습니다 ㅋㅋㅋ

우왕 이러한 과정이 있었군요~!!
아프신건 다 나으셨는지요?ㅎㅎ

네, 급체는 다 나았습니다! 앞으로 좀더 조심해야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74.49
ETH 2983.07
USDT 1.00
SBD 3.75